사쿠라 미코의「WWE2K22」홀로파이터.. 드디어 2기를 맞이하다!!

Share twitter Share facebook Share kakaotalk
Reporter BJ
  2022.06.06 00:35

maxresdefault.jpg (1280×720)

 

일본의 골든 위크 기간 동안에 진행할 예정이었던「WWE2K22」게임이 어느새 홀로라이브의 대형 기획 이벤트가 되어 버렸다. 사쿠라 미코의 홀로파이터 커스텀이 어느덧 1기를 끝내고 2기 제작에 착수했다. 

 

사쿠라 미코(이하 미코)는 지난 한 달 동안 공들여서 만든 홀로파이터 1기의 더빙 이벤트를 마무리한 후, 홀로파이터 2기의 출범을 이날 진행했다. 홀로파이터 2기의 첫 멤버로 선택된 홀로라이브 멤버는 바로, 홀로라이브 3기생 호쇼 마린과, 홀로라이브 4기생 아마네 카나타가 되었다.

 

첫 번째 멤버로 호쇼 마린(이하 선장)의 커스터마이징이 시작되었다. 되도록이면 선장의 섹시계 모습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한 미코는, 다른 멤버들보다 훨씬 시간을 많이 들여서 선장의 섹시계 모습을 완벽하게 구현하는데 성공하였다.

 

FUfiqE0acAAPbT0 (680×383)

▲ 누가 봐도 선장

 

선장의 커스터마이징을 종료한 이후에는 테스트 겸 첫 시합으로 로열 럼블 4인 경기를 시작했다. 경기에 참여한 멤버는 미코, 선장, 시라카미 후부키(이하 후부키), 시로가네 노엘(이하 단장)의 4인.

 

특히 이번 대결은 후부키와 선장이 오랫동안 진행해 왔던 라디오 '스코다와'의 인연이 있기 때문에, 과연 어떤 대결이 될지 기대가 되었는데, 초반부터 후부키가 선장을 마구 공격하며 스코다와의 인연은 산산이 부서지게 되었다.

 

FUfjqbNUAAE-5cN (680×383)

▲ 선장을 두들겨 패는 후부키. 선장의 앉는 방식도 완벽 재현.

 

그 이후 선장은 단장과도 붙어서 엄청나게 당하기도 했으나, 오히려 미코와 싸울때에는 미코에게 기술을 걸면서 우월한 모습을 보여주자 미코는 '왜 나만 때리는거야!' 라면서 불만을 표출하기도 했다.

 

그렇게 서로 일진일퇴를 벌인 끝에, 후부키가 먼저 단장을 탈락시키고, 선장과 후부키가 붙어서 이번엔 후부키가 탈락, 마지막까지 미코와 선장이 남아서 대결을 펼쳤으나, 미코의 클로스라인에 의해서 선장이 링 뒤로 넘어가게 되며 결국 미코의 승리로 마무리 되었다.

 

FUfkA63XwAEx32N (680×383)

▲ 첫 경기 승리는 엘리트 미코!

 

다음으론 두 번째 멤버인 아마네 카나타(이하 카나타)의 커스터마이징이 시작되었다. 역시 카나타 하면 떠오르는 밈(MEME)은, 악력 50킬로와 고릴라가 떠오를 수 밖에 없다. 그래서 결국은 근육질의 몸매를 선택하고, 카나타의 얼굴 제작에 들어가게 되었는데..

 

FUfo7QyaUAAtgSf (750×416)

▲ ...... 압력이 엄청나다

 

채팅창에서는 '얼굴만으로는 절대로 지지 않아' 라는 채팅이 올라오는 등, 그야말로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게 된 카나타. 게다가 오늘 하쨔마 방송에서 등장했던 카나타의 '완전허접 코디' 모습 그 자체를 구현해버린 미코. 이렇게 홀로파이터 '외모' 최강 카나타의 등장을 마주하게 되었다.

 

FUfuUCDVsAATsX6 (679×384)

▲ 완 . 벽 . 재 . 현

 

그렇게 홀로파이터 2기생들의 대결이 시작되었다. 선장과 카나타의 1:1 대결! 대결 직전에 미코는 누가 이길지 투표를 시작했는데, 대략 65 vs 35 정도로 다들 카나타가 이길거라고 예상을 했다.

 

FUfvTQIaMAIm_rA (680×383)

▲ 등장부터 너무 강력하다..

 

외모만으로는 절대 선장이 이길 수 없는 경기. 하지만 처음부터 기선을 제압하며 카나타에게 충격을 주는 선장. 하지만 3단 로프에서 뛰어내렸으나 허공을 가르며 공격을 실패, 결국 그 이후 카나타에게 공격권을 넘겨주었다.

 

카나타는 주로 악력 공격을 하며 3차례나 선장의 손을 박살내려 했고, 펀치 하나하나, 발차기 하나하나에 엄청난 힘이 실려 있는데다 슈퍼맨 펀치까지 사용해서 보는 사람들이 다 아플 정도였으며, 특히 선장이 약한 '허리'를 집중 공격하는 모습도 보여주었다.

 

FUfv-PeaMAAV9rX (680×377) 

▲ 카나타 특유의 악력 공격

 

하지만 이대로 당할 선장이 아니다! 심판 몰래 로프를 이용하는 반칙을 쓰기도 하거나, 카나타의 펀치를 교묘하게 피하면서 기술을 거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카나타를 공략해, 결국 마지막에 큰 기술을 걸면서 승리하게 되었다.

 

FUfxXQDVIAASIb2 (680×383)

▲ 모두의 예상을 뒤집고 선장의 승리!!

 

하지만 이대로 끝날 미코가 아니다. 마지막 경기는 '카나마리'의 인연을 되살리겠다며, 태그매치를 진행했다. 일단 둘이 함께 있는 모습부터가 큰 웃음을 자아냈고, 둘이 함께 등장하는 모습을 찾기 위해 한참을 고민한 미코. 결국은 너무 사이 좋은것도 아니고, 너무 사이 나쁜것도 아닌, 적당한 거리감의 등장씬을 찾는데 시간을 들였다. 그리고 승리 포즈에서는 살짝 사이 좋은 부분이 보이는 것까지 고르는 것을 보면서, 정말로 후배들을 잘 관찰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FUfx4HhUAAAFdhc (680×382)

▲ 완벽한 팀이다..

 

그런 카나마리와 대결할 태그팀은.... 바로 미코멧! 사쿠라 미코와 호시마치 스이세이(이하 스이세이)로 이루어진 유닛인 미코멧은 홀로라이브 내에서도 유명한 조합이다. 게다가 이미 스이세이는 지난 홀로파이터 1기 로열럼블에서 우승했던 전적도 있기 때문에 그야말로 강력한 태그팀의 조합이 되었다.

 

FUf0m9IWYAIGehJ (680×383)

▲ 그야말로 홀로파이터 1기 최강자들의 조합

 

태그팀 매치 경기는 초반부터 카나타가 스이세이를 엄청나게 공격하기 시작했고, 특히 전매특허인 악력 공격을 하면서 스이세이를 그로기 상태로 만든 후, 선장과 터치를 하면서 마무리를 하려는 찰나, 스이세이가 겨우겨우 미코에게 터치, 위험을 넘겼다. 미코는 선장과 카나타를 차례차례로 공격하며 승기를 잡나 싶더니, 다시 스이세이와 터치하면서 카나타에 의해 엄청난 공격을 받게 되었다.

 

FUf50eVUcAEsJdi (502×342) 

▲ 미코멧의 스텔라 스텔라 공격!

 

하지만 스이세이는 이내 정신을 차리고 미코와 동시에 클로스라인을 하는 좋은 팀플레이를 보여주었지만 다시 선장과 카나타의 공격을 받게 되었고, 선장과 카나타의 공동 공격으로 카나타가 3단 로프에서 뛰어내리며 그야말로 PP천사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역시 관록은 이길 수 없는 것인가. 두 차례나 끝내기를 들어간 선장을 미코가 반칙을 하면서까지 끊었고, 결국 스이세이가 선장에게 마무리 기술을 걸면서 미코멧 태그의 승리로 경기가 마무리 되었다.

 

FUf6GgHUAAI8kfd (679×388)

▲ 이날 태그팀 승리는 미코멧!!

 

약 3시간 30분에 걸친 이날 방송은, 약 10만명에 가까운 98,961명의 최고 시청자를 기록하는 등, 역시나 대단한 인기를 보여주었다. 게다가 앞으로도 다양한 태그매치 경기와, 홀로파이터 2기 커스텀 생성 등, 해야 할 일이 더욱 많아진 오늘 방송이었다.

 

내일은 콜라보 방송이 있고, 모레 다시 홀로파이터 2기를 진행하기로 예정하고 오늘 방송을 종료하였다.

홀로라이브로 버튜버에 입문하여, 홀로라이브 한국어 뉴스 사이트를 만들고 운영했었습니다. 현재는 버튜버 전문 인터넷 신문사 VROZ를 만들고, 버튜버에 관련된 다양한 기사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버튜버 본인, 관련 업체, 또는 팬 분들로부터 각종 보도자료나 홍보자료도 받고 있습니다. 언제든 연락주세요! https://vroznews.com/contact
이 기사가 좋았다면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스텔라이브 소속 아이리 칸나, 신 의상 공개! 6 day ago
브이레코드, 2025년 신입생 모집 개시! 6 day ago
롯데시네마, 버츄얼 유튜버 “히메히나 & 언네임드(Unnämed)” 라이브뷰잉 상영! 13 day ago
샤메이 첫 콘서트, 관람객 모두에게 배포하는 웰컴 굿즈 공개! 14 day ago
‘리플라이 (RE:FLY)’ 소속 ‘한세긴’, 오리지널 음원 ‘그때의 나’ 공개! 15 day ago
7Month Event
HOT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