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EN Myth의 가우르 구라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400만명과 데뷔 2주년을 기념하는, 생애 첫 번째 3D 라이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으며, 11시부터는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을 공개한다.
이번 3D 라이브는 가우르 구라(이하 구라)가 일본에 입국해 커버 주식회사의 3D 스튜디오에서 진행한, 개인 채널에서의 첫 번째 3D 라이브 공연이 된다.
귀여운 오프닝 영상과 함께 시작한 이후, 매우 퀄리티 높은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영상으로 가우르 구라가 어떻게 지상으로 올라오게 되었는지가 소개되었다.
▲ 유튜브 채널 구독자 400만명은 애니메이션 한 편을 만들 수 있다.
그렇게 시작이 된 라이브의 첫 번째 곡은, 구라의 오리지널 곡인「REFLECT」를 재즈 버전으로 편곡한 노래를 부르면서 라이브를 시작하였다.
▲ 첫 곡은 자신의 오리지널 곡「REFLECT」의 재즈 편곡 버전
두 번째 곡은 분위기를 일신하며, 리듬 천국 수록곡인 하시구치 에리나의「두근! 이런게 사랑이야?」를 부르면서 구라의 귀여움을 한껏 보여주었다. 특히 이번 곡은 얼마 전, 홀로라이브 3기생 시로가네 노엘이 3주년 기념 3D 라이브에서 부르면서 친숙한 노래이기도 하다.
▲ 진지함에서 귀여움으로 갑작스러운 분위기 전환
두 번째 노래가 끝난 후에, 영어와 일본어로 자신을 소개하였고, 멋지게 꾸며진 무대를 소개하기도 했다. 이후 홀로라이브 게이머즈의 네코마타 오카유와 함께, 그녀의 오리지널 곡인「냠냠 YUMMY!」를 함께 세 번째 곡으로 부르면서,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주었다.
참고로 네코마타 오카유는 이번 달 말에 자신의 첫 번째 유관객 3D 라이브를 개최 예정하고 있다.
▲ 네코마타 오카유와 함께 한 무대
네 번째 곡은 홀로라이브의 대표적인 쿠소가키 듀엣으로, 2기생 무라사키 시온과 함께, TV 애니메이션「금색의 갓슈벨」삽입곡인「찌찌를 주물러」를 불렀다. 그야말로 정신이 아득해지는 순간이었다.
▲ ....... 오늘 방송 괜찮을까?
다섯 번째 곡은, 구라가 소속되어 있는 유닛「UMISEA」의 멤버들인 홀로라이브 2기생 미나토 아쿠아와 3기생 호쇼 마린이 게스트로 등장하여, 보컬로이드 프로듀서 아츠조우군이 2010년 1월에 발표한 하츠네 미쿠 오리지널 곡「트리콜로 에어라인」을 함께 불렀다.
▲ 미나토 아쿠아와 호쇼 마린이 등장!
여섯 번째 곡은 홀로라이브 EN Council 오로 크로니의 패널(..)을 게스트로 초대하여, TV 애니메이션「Angel Beats」오프닝 테마로, 마에다 쥰이 작사, 작곡하고 Lia가 부른「My Soul, Your Beats!」를 함께 불렀다. 머지 않은 시일 내에, 오로 크로니의 3D도 볼 수 있길 바란다.
▲ 여기서 크로니가!?
하지만 아쉽게도 벌써 마지막 곡이 되었으며, 일곱 번째 곡으로는 HoneyWorks의 명곡「팬서비스」를 불렀다.
▲ 구라의 첫 번째 3D 팬서비스!
이후 400만 구독자 기념 상품을 조만간 공개하겠다는 공지와 함께 이번 라이브가 종료되었다.
▲ 곧 공개가 될 구라의 기념 상품들
오프닝과 애니메이션 영상을 빼면 약 30분 정도 진행된 이번 라이브는, 짧았지만 그만큼 꽉 채워져 있는 라이브로 진행이 되었고, 추후 구라가 온전히 자신만의 라이브를 관객들 앞에서 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대해본다.
한편, 잠시 후 11시부터는 이번 라이브 초반에 공개되었던 애니메이션 영상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