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3기생 시라누이 후레아가, 11일간의 휴식을 마치고 오늘 22시에 방송으로 복귀한다.
시라누이 후레아(이하 후레아)는 지난 9월 9일의 방송을 통해 친가에 돌아가 휴식하겠다고 발표했으며, 그 이후로 11일동안 방송을 쉬게 되었다.
하지만 그 와중에도「교토 국제 만화・애니메이션 페어 2022」통칭 '쿄마후'가 개최되면서, '시라누이 건설' 부스가 들어섰기 때문에 그 홍보를 트위터를 통해 계속 하거나, 상품의 친필 사인을 하거나, 자신의 팬아트를 리트윗 하는 등, 계속해서 바쁜 일정을 보냈고, 9월 16일에는 츠노마키 와타메의 정기 콘텐츠「아슬아슬 나쁘지 않은 와타메」에도 출연하기도 했었다.
그리고 원래는 9월 18일에 상경하기로 했으나, 일본에 태풍이 몰아쳐서 9월 20일로 상경일을 미루면서 복귀했다는 트윗을 올렸고, 오늘 14시경에는 “방송이란거.. 어떻게 하는거지.. (휴식으로 벙찜)”이라는 트윗을 올리며 귀여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오늘 복귀하는 방송은「불고기 시뮬레이터」가 된다. 역시 복귀 이후에 잡담하기 가장 좋은 간단한 게임으로, 아무 생각없이 불고기를 굽는 게임이 된다.
복귀하는 후레아와 함께 아무 생각없이 모두 고기를 구워보자. 방송은 오늘 22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