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4기생 츠노마키 와타메와, 홀로라이브 EN Myth의 모리 칼리오페가 콜라보 오리지널 곡인「Reaper vs. Sheep」을 한국 시간으로 오늘 23시에 첫 공개한다.
츠노마키 와타메는 오늘 12시 이와 같은 공지를 트위터를 통해 알리면서, 둘의 첫 번째 콜라보 오리지널 곡이 나온다는 사실을 공개했고, 동시에 모리 칼리오페의 채널에서 또 다른 버전이 공개된다고도 알렸다.
둘이 발표하는 오리지널 곡「Reaper vs. Sheep」은, Neko Hacker의 작곡과 편곡, 모리 칼리오페와 Neko Hacker의 공동 작사로 만들어진 곡으로, 일러스트는 이노우에 케이고, 영상은 Jinguji가 제작을 했으며, 뮤직비디오 프로듀서는 호사카 유키가 담당했다.
또한 이번 곡에서는 츠노마키 와타메가 영어 랩에 도전을 하고, 모리 칼리오페가 일본어 랩을 하게 되는 등, 재미있는 시도도 선보였다.
오늘 츠노마키 와타메의 채널에 공개되는 버전은 -Kenko ver.- 이며, 모리 칼리오페의 채널에 공개되는 버전은 -Ouen ver.-가 된다. 2022년 9월 23일 (금요일) 23시에 각자의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오리지널 곡 발표 직전인 22시에는 츠노마키 와타메와 모리 칼리오페의「스플래툰 3」콜라보가 진행될 예정이며, 공지도 진행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