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게이머즈의 이누가미 코로네가, 자신의 생일인 10월 1일에 개최할 예정이었던 3D 라이브는 이런저런 사정으로 맞추지 못해 다음으로 미루게 되었다고 알렸다.
이누가미 코로네(이하 코로네)는 9월 25일 18시경에 트위터를 통해 “21시부터 슬픈 소식이 있는 잡담 방송해도 괜찮을까요?”라는 트윗을 올리면서 팬들에게 불안감을 주었고, 이내 “생일 방송 일이야”라고 트윗을 올리며 다른 불안한 일이 아니라는 것을 확실하게 하였다.
이번에 연기가 되는 이유는 생일 기념 상품을 직접 만들고 싶어서 작업중에 있었으나, 일정 내에 맞출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시간이 더 걸리게되어 어쩔 수 없이 연기하게 되었다고 하였다. 정확한 일정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고, 결정이 되면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그 외 나쁜 소식은 없으며, 오히려 인도네시아 멤버인 아윤다 리스를 직접 만났다고 하면서, 서로 행복한 시간을 보낸 이야기도 해주었다. 코로네는 인도네시아 어를 할 수 없지만, 번역기를 통해 이야기를 하여 매우 편리했다고 하며, 아윤다 리스가 워낙 일본어를 잘 했기에 의사소통에는 문제가 없었다고도 했다.
한편, 생일 날에는 3D 라이브는 할 수 없지만, 그 외의 다른 방송으로 기념일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