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EN Myth의 모리 칼리오페가, 자신의 친 어머니인 마마모리와 함께 회원 한정의 언아카이브 노래방송을 한국 시간으로 오늘 아침 10시부터 시작한다.
모리 칼리오페(이하 칼리)는 9월 29일 새벽 2시경 트위터를 통해, 마마모리와 함께 회원 한정 방송으로 언아카이브 노래방송을 진행한다고 알렸다.
칼리와 마마모리의 콜라보 방송은 5월 2일에 첫 시작되었고, 8월 10일에는「세계의 놀이 대전 51」을 진행하기도 했다. 그리고 이번에는 회원 한정 언아카이브 노래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
한편, 칼리는 최근 미국에 입국해 친한 친구들을 만났고, 더 없이 편한 마음을 느꼈다며, 당분간 미국에서 쉬면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기로 했다고 9월 25일자 트윗을 통해 알렸다. 물론 방송을 쉬는건 아니고, 메이저 데뷔 이후로 일본에서 계속 바쁘게 지냈던 외부 활동을 잠시 중단하겠다는 것이기에, 조만간 다시 활동하기 위한 재충전의 기간이 된다.
다만, 미국의 회선 상태가 좋지 않기 때문에, 최근에는 방송을 하다가 몇 차례나 중단하기도 했고, 칼리는 이러한 상황에 대해 모두에게 사과를 했으며, 힘들긴 해도 팬들 덕분에 웃을 수 있다고 하는 트윗을 하기도 했다. 또한, 오로 크로니와의 스파 여행 계획을 세웠다고도 하였으나, 자세한 사항은 공개되지 않았다.
회선 상태 때문에 이번 방송 또한 여러가지 어려움을 겪을지 모르지만, 칼리의 회원이라면 마마모리와의 언아카이브 노래방송을 꼭 지켜보도록 하자. 이번 방송은 한국 시간으로 9월 29일 (목요일) 오늘 아침 10시에 시작될 예정이나, 회선 상태로 밀리거나 취소될 가능성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