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레드불 공식 앰버서더인 미나토 아쿠아의 여섯 번째 연재 칼럼 공개!

Share twitter Share facebook Share kakaotalk
Reporter BJ
  2022.10.03 18:50

 

일본 레드불 공식 앰버서더인 미나토 아쿠아는, 레드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한 달에 한 번 연재 칼럼을 게재하고 있다. 이번에는 그 여섯 번째 이야기가 되는,「라이브는 자신이 살아있는 증명과 같은 것」을, 10월 3일에 공개했다.

 

미나토 아쿠아(이하 아쿠아)는, 2020년 8월에 최초의 솔로 라이브「아쿠아색 슈퍼☆드리~임♪」으로부터 약 1년 반, 드디어 2회째의 솔로 라이브「아쿠아색 in 원더~☆랜드♪」를 실현할 수 있어서 정말 기뻤다고 했다.

 

하지만 첫 솔로 라이브는 원래 실제 라이브 회장과 온라인의 양쪽 모두 보여질 수 있게 할 예정이었으나, 여러가지 사정으로 온라인으로만 개최를 할 수 밖에 없었고, 처음으로 전곡 안무에 도전하기 위해 댄스를 배우기도 했으나, 좀처럼 자신의 생각대로 되지 않아서 분한 생각을 많이 남겼던 라이브로 기억된다며, 게다가 어른의 사정으로 인해 블루레이화도 할 수 없어서, 추억이 형태가 되지 않는 슬픔도 경험했다고 하였다.

 

결국 그때 가졌던 여러가지 후회나 기대를 쭉 마음 속에 간직하다가, 결국 2회째의 솔로 라이브 개최가 정해졌고, 지금까지의 모든 생각과 하고 싶었던 것을 담아 힘껏 노력한 결과, 라이브를 대 성공 시킬 수 있었다고 했다.

 

FeIrSTRacAAj5sd (1170×780)

▲ 라이브 회장 TOYOSU-PIT에서 개최된 미나토 아쿠아의 두 번째 솔로 라이브

 

그리고 아쿠아는, 라이브 회장에서 사이리움을 흔들어 준 분들이나, 온라인으로 많은 코멘트를 보내줬던 분들을 보면서, 자신은 이렇게나 많은 분들에게 강한 지지를 받고 있다는 것을 마음 속 깊이 느끼고 감동하게 되었다고 했다. 또한, 이번 라이브를 블루레이화 하여 추억을 형태로 남길 수 있었던 것 역시 정말로 기쁘게 생각한다고 하였다.

 

분함, 슬픔, 즐거움, 긴장 등, 여러가지 기분들이 섞이는 라이브지만, 아쿠아에게 있어 라이브는「자신이 살아있는 증명」과도 같은 것이라며, 다음 번 라이브를 언제 개최하게 될지는 아직 모르지만, 다음에도 절대, 모두에게 많은 노랫소리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아쿠아의 꿈은, 무도관에서의 솔로 라이브!!”

 

그 곳까지의 길은 아직 먼 길이 되겠지만, 앞으로도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하며 이번 칼럼을 마쳤다. 다음 번 아쿠아의 칼럼은 2022년 11월 초순에 공개될 예정이다.

 


▶ 미나토 아쿠아 칼럼 페이지 바로가기

 

[ 관련기사 ]

04/30 - 일본 레드불 공식 앰버서더인 미나토 아쿠아의 인터뷰 공개!

05/02 - 일본 레드불 공식 앰버서더인 미나토 아쿠아의 첫 번째 연재 칼럼 공개!

06/02 - 일본 레드불 공식 앰버서더인 미나토 아쿠아의 두 번째 연재 칼럼 공개!

07/04 - 일본 레드불 공식 앰버서더인 미나토 아쿠아의 세 번째 연재 칼럼 공개!

08/01 - 일본 레드불 공식 앰버서더인 미나토 아쿠아의 네 번째 연재 칼럼 공개!

09/01 - 일본 레드불 공식 앰버서더인 미나토 아쿠아의 다섯 번째 연재 칼럼 공개!

홀로라이브로 버튜버에 입문하여, 홀로라이브 한국어 뉴스 사이트를 만들고 운영했었습니다. 현재는 버튜버 전문 인터넷 신문사 VROZ를 만들고, 버튜버에 관련된 다양한 기사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버튜버 본인, 관련 업체, 또는 팬 분들로부터 각종 보도자료나 홍보자료도 받고 있습니다. 언제든 연락주세요! https://vroznews.com/contact
이 기사가 좋았다면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V-ALL Stars 버스타 3회 참가자 모집중! 2024. 08. 09.
홀로라이브 x CAPSULE Cheer up 팝업 스토어 정보 공개! 2024. 08. 09.
국내 최초 영어권 버튜버(Vtuber) 엔터테인먼트 V&U, 애니메이션 100만 조회수 달성 2024. 08. 09.
스텔라이브 ‘여름 바캉스 FAIR & ONLY SHOP’ 개최! 2024. 08. 09.
국내 신규 버추얼 기획사 ‘V-Connect (브이커넥트)’ 설립 2024. 08. 09.
10Month Event
HOT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