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와 일본의 편의점 프랜차이즈인「로손」의 콜라보레이션 제3탄이, 2022년 10월 25일부터 시작되며, 이미 공개되었던「홀로라이브 복권 ~홀로 쿠킹 한 그릇 더!~」또한 같은 날 공개된다.
10월 12일 12시 30분경, 시라카미 후부키는 이번 콜라보에 대한 상세 개요 영상을 트위터에 올리면서,「로손」과의 콜라보가 시작되는 것을 알렸다.
이번 콜라보는 홀로라이브 1기생 시라카미 후부키, 2기생 나키리 아야메, 게이머즈 오오카미 미오, 4기생 아마네 카나타와 토코야미 토와가 참여하게 되며, 로손 상품을 이미지한 드레스, 로손의 색상을 이용한 메이드 의상, 로손에서 판매하는 '가라아게군'과 콜라보한 SD 캐릭터 일러스트의 3가지를 제공한다.
▲ 메이드 복장의 신작 일러스트
대상 상품을 구입하게 되면 오리지널 상품인 클리어 파일, 포켓 수첩, 미니 포스터가 제공되고, 추첨으로 오리지널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캠페인도 진행된다.
또한, 홀로라이브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FRUITMIX' 콜라보 상품과, 'CRUNKY'와 홀로라이브가 콜라보 하는 한정 캬라멜 초콜릿이 발매되며, 해당 제품에는 AR 보이스가 첨부되어 있다.
▲ CRUNKY 한정 캬라멜 초콜릿과 콜라보
그 외에도 로손에서만 얻을 수 있는 한정 상품들이 다양하게 발매가 되며, 이번 콜라보 기간에만 구입을 할 수 있게 된다. 그리고 10월 19일에서 25일까지는 시라카미 후부키의 점내 방송도 진행될 예정이다.
▲ 그 외에도 판매되는 상품들이 한 가득!
마지막으로, 기존에도 발표가 되었던「홀로라이브 복권 ~홀로 쿠킹 한 그릇 더!~」또한 10월 25일부터 개최되며, 이번 콜라보와 함께 진행된다.
[ 관련기사 - 로손과의 콜라보「홀로라이브 복권 ~홀로 쿠킹~」제2탄 상품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