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5기생 모모스즈 네네가, 자신의 데뷔 2주년을 맞이하는 3D 라이브를 개최하여, 오리지널 곡「Ring-A-Linger」를 발표하면서 닛폰TV의「카와시마・야마우치의 만화의 늪」엔딩 테마로 타이업 되었다는 소식과 함께, 2주년 기념 상품으로 첫 번째 EP도 발매하는 것을 알렸으며, EP 발매를 기념하는 팬미팅「네네회의」가 2023년 1월에 개최되는 것도 알렸다.
▲ AZKi, 사쿠라 미코, 오오조라 스바루와 함께 한 무대
모모스즈 네네(이하 네네)는 이날 3D 라이브에서 BUMP OF CHICKEN의「Hello, world!」,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의 테마곡「세카이」를 솔로로 부른 후, AZKi, 사쿠라 미코, 오오조라 스바루를 초대하여 유명 보컬로이드 프로듀서 Michie M의「아이돌 신예대」무대를 선보였고, 나츠이로 마츠리, 아카이 하아토와는 TV 애니메이션「주문은 토끼입니까?」의 오프닝 곡「Daydream cafe」를 불렀다.
▲ 호시마치 스이세이, 토코야미 토와가 등장하여 함께 한 무대
다섯 번째 곡으로는 호시마치 스이세이, 토코야미 토와가 등장하여 TV 애니메이션「귀멸의 칼날」2기 오프닝 테마인「잔향산가」를 불렀으며, 여섯 번째 곡과 일곱 번째 곡으로는 다시 솔로 곡으로 돌아가「CLANNAD」의「작은 손바닥」과 TV 애니메이션「토라도라!」의 엔딩곡「바닐라 솔트」를 불렀다.
▲ 새로운 오리지널 곡「Ring-A-Linger」
그리고 시작된 중대발표의 시간. 첫 번째 중대 발표는 새로운 오리지널 곡인「Ring-A-Linger」를 발표하면서 첫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라이브가 종료된 이후에는 뮤직비디오도 공개하였다. 또한, 이 곡은「카와시마・야마우치의 만화의 늪」의 11월~12월까지 엔딩으로 타이업이 되었다는 소식도 알렸다.
▲ 닛폰TV의「카와시마・야마우치의 만화의 늪」이라는 방송의 엔딩 테마로 타이업
두 번째 중대발표는 데뷔 2주년 기념 상품 발매와 함께, 자신의 첫 번째 EP를 발매한다는 소식도 알렸다. 이번 EP에는 지금까지 발표한 오리지널 곡들인「네네네네네네네네! 대폭주」,「Lunch with me」,「모모노네」,「이정표」(신곡),「Ring-A-Linger」의 총 5곡이 수록된다.
▲ 네네의 첫 번째 EP 발매!
세 번째 중대발표는, 첫 번째 EP가 발매되는 것을 기념하는 팬미팅「네네회의」가, 2023년 1월 14일 (토요일) 도쿄 도내에서 개최된다는 소식을 마지막으로, 앙콜곡「모어! 점프! 모어!」를 부르면서 이날의 라이브를 마무리하였다.
▲ 네네의 첫 번째 EP 발매 기념 팬미팅「네네회의!」개최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