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3기생 시로가네 노엘과 일본의 불고기 체인점「규카쿠」가 콜라보를 하는 것이 결정되었다.
홀로라이브 프로덕션 공식 트위터에서는 10월 25일 17시의 트위터를 통해, 시로가네 노엘(이하 노엘)이 좋아하는 고기를 먹을 수 있는 콜라보 기념 쿠폰의 배포와, 규카쿠 공식 앱의 캠페인 등을 공지하였다.
우선, 노엘이 좋아하는 메뉴를 반액으로 먹을 수 있는 콜라보 기념 한정 쿠폰이 배포된다. 노엘이 선정한 메뉴는 갈비, 돼지갈비 꿀 흑후추구이, 건조 메실 냉면의 3가지가 된다.
또한, 트위터 팔로와 해시태그 캠페인으로, 기간 중에 규카쿠 공식 트위터를 팔로하고, 이벤트 해시 태그「#白銀ノエル牛角コラボ」를 올린 분들 중 추첨을 통해서 1명에게 신작 일러스트가 그려진 등신대 태피스트리를 증정한다.
더불어, 공식 앱에 있는 상품 추첨에 오리지널 상품이 등장하며, 추첨으로 290명에게 노엘의 신작 일러스트가 그려진 전장 29cm의 빅 사이즈 아크릴 스탠드를 선물한다. 만약 당첨되지 않았더라도, 참가한 모두에게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콜라보 기념 오리지널 상품도 판매를 하게 되며, 노엘의 아크릴 스탠드 전2종의 예약을 11월 1일 11시부터 11월 30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