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시마치 스이세이 / 커버 주식회사
홀로라이브 0기생 호시마치 스이세이가, 새로운 오리지널 곡「선구자」를 발표했으며,「THE FIRST TAKE」두 번째 영상의 공개와, 세 번째 솔로 라이브 개최 확정을 알렸다.
이번 정보는 1월 28일 18시부터 개최된 호시마치 스이세이의 두 번째 솔로 라이브에서 공개되었다. 약 2시간 가량 진행된 이번 라이브에서, 호시마치 스이세이는 자신의 새로운 오리지널 곡인「선구자」를 처음으로 팬들 앞에서 공개했으며, 라이브가 종료된 이후 이어진 중대발표 고지에서는「THE FIRST TAKE」영상 제2탄이 2월 1일 수요일 22시에 공개가 되며, 세 번째 솔로 라이브 개최가 확정되었다는 내용 또한 알렸다.
ⓒ 호시마치 스이세이 / 커버 주식회사
새롭게 발표된 신곡「선구자」는, 일본의 록 밴드 '후지패브릭'의 야마우치 소이치로가 작사, 작곡, 편곡을 담당한 곡이다. 1월 29일 0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1월 21일 첫 공개되어 많은 화제를 뿌렸던「THE FIRST TAKE」의「Stellar Stellar」영상은 1월 29일 현재 700만회 조회수를 돌파했으며, 2월 1일 수요일 22시에는 두 번째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THE FIRST TAKE」는 가수 한 명을 섭외하면 보통 2곡을 발표하게 되는 것이 일반적이라, 이번에도 두 번째 영상이 어느정도는 예상되었으나, 라이브를 통해 이번 정보가 공개되면서 직접 라이브를 관람하던 팬들은 크게 열광하기도 했다.
ⓒ 호시마치 스이세이 / THE FIRST TAKE
마지막으로, 두 번째 솔로 라이브가 끝나자마자 세 번째 솔로 라이브가 확정된 것으로, 지난 첫 번째 솔로 라이브 이후 464일이나 기다려야 했던 팬들에게는 큰 선물을 안겨주었다. 물론 개최일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나, 팬들은 다음 라이브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이번 라이브가 마무리 된 후의 아쉬운 마음을 떨쳐낼 수 있었다.
한편, 호시마치 스이세이의 두 번째 솔로 라이브에서는,「Stellar Stellar」를 시작으로 총 15곡과 앵콜로 3곡을 부르며 약 2시간 가량 진행이 되었고, 도중에 시크릿 게스트로「달려라」를 작곡한 보컬로이드 프로듀서 '미키토P'가 직접 등장하여 기타 연주와 함께 코러스를 담당하였고,「바이바이 레이니」를 작곡했던 '호리에 쇼타'도 등장하여 협연하였다. 트위터의 라이브 실황 태그인 #ぎらぎらほしまち (번쩍번쩍 호시마치)는 일본의 트렌드 1위에 오르면서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