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카나시 키아라 / 커버 주식회사
홀로라이브 EN Myth의 타카나시 키아라가, 2월 10일 출시가 예정되어 있는 홀로라이브 팬 메이드 게임「HoloCure」의 v0.5 업데이트 선행 플레이를, 한국 시간으로 2월 8일 18시 30분부터 시작한다.
지난 1월 23일, 신 버전인 v0.5의 홍보 영상을 처음으로 공개했던「HoloCure」는, 그 후 2월 4일에 출시일이 일주일 남았다는 트윗을 남기면서 팬들에게 많은 기대를 안겼다. 더불어, 타카나시 키아라는 선행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게임을 받았다면서, 2월 8일 선행 플레이를 하게 되는 것을 트위터를 통해 알렸다.
홀로라이브 팬 메이드 게임인「HoloCure」는, Kay Yu가 개발하여 2022년 6월 24일 첫 공개되었으며, 다수의 홀로라이브 멤버들이 직접 플레이 하는 방송을 진행하면서 많은 인기를 끌었으며, 높은 퀄리티와 완성도를 보여주면서 홀로라이브 팬 메이드 게임들 중에서도 가장 많은 호평을 받았던 게임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v0.5 업데이트에는 홀로라이브 1기생 요조라 멜, 아키 로젠탈, 아카이 하아토, 나츠이로 마츠리, 2기생 미나토 아쿠아, 무라사키 시온, 나키리 아야메, 유즈키 초코, 오오조라 스바루가 새로운 캐릭터로서 추가되며, 홀로라이브 0기생 토키노 소라와 안키모, 홀로라이브 EN Myth 모리 칼리오페, Hope IRyS의 새로운 모습도 등장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