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시 오토하 / VERSEⁿ
[팬기자 = 캔들리스] 소니 뮤직과 Helixes가 협업하여 진행하는 멀티미디어 버추얼 스트리머 프로젝트「VERSEⁿ」에 소속되어 있는 '카시 오토하'의 7번째 싱글인「시그널」이 2월 15일 0시에 발매되며, 같은 날 20시에는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작년 말, 카시 오토하의 YouTube 구독자 수가 1만 명을 돌파한 것을 기념하여 신곡 제작을 발표했었고, 지난 2월 8일 진행된 생방송 중에 싱글 발매 정보가 해금되었다. 이번에 발매되는 7번째 싱글「시그널」의 작사, 작곡은 일본의 젊은 트랙메이커 Uztama가 담당하였다.
더불어, 이번에 발매되는 싱글「시그널」을 기간 내에 iTunes에서 사전 예약하여 응모한 팬 전원에게, 자신의 코멘트가 들어있는 오리지널 배경화면이 주어진다. 기간은 2023년 2월 8일부터 2023년 2월 14일 23시 59분까지가 된다.
카시 오토하가 소속된 멀티미디어 버추얼 스트리머 프로젝트「VERSEⁿ」는, 라이브 방송, 애니메이션, 음악, 일러스트, 소설, 만화 등의 콘텐츠를 크로스 미디어로 전송하고, 팬들과 함께「VERSEⁿ」의 세계에 과거, 현재, 미래를 이야기로 삼아 나아가는 버추얼 스트리머 MCN이다. 모리 칼리오페의 뮤직비디오를 담당했던 영상 제작 업체 maxilla에서 크리에이티브 설계를 담당하였고,「케이온!」의 캐릭터 디자이너 호리구치 유키코,「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의 아카사카 아카 등, 전・현직 애니메이터와 만화가,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캐릭터 디자인 원안을 담당하여 화제가 되었다.
= 취재 : 팬기자 캔들리스
= 편집 : VROZ 편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