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궁혁 공식 트위터
버추얼 무림인 남궁혁이 개최하는 버추얼 철권 팀 대회「창천 비무제」의 참가자 명단이 공개되었다. 대회는 2월 19일 18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남궁혁이 기획하고 캐스터를 담당하며, 버추얼 아이돌 그룹「레볼루션 하트」의 컨텐츠 디렉터를 담당하고 있는 하루나비가 해설을 맡게 되었다. 남궁혁은 2월 9일부터 공식 트위터로 대회 참가자를 모집했으며, 철권 초보자도 즐길 수 있는 대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팀을 구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회 종목인 '철권 7'은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대전 격투 게임이다.
ⓒ 남궁혁 공식 트위터
스타게이저, 픽셀 네트워크, 패러블 엔터테인먼트, 러브다이아, VColor, 브이리프트, V-llage, V-LUP, 브이레코드 등 MCN 소속 및 개인세 버추얼 스트리머 총 24인이 이번 대회에 참가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 넬리 공식 트위터
ⓒ 로즈베리 공식 트위터
명단이 공개된 후, 대회 참가자들은 SNS를 통해 참가 사실을 밝히며 대회까지 열심히 연습하겠다는 등 포부를 남기며, 대회를 향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버추얼 스트리머 남궁혁은 무림인이라는 독특한 설정과 3D 아바타 풀트래킹을 활용한 콘텐츠로 이름을 알리고 있으며, 현재 트위치 팔로워 1.7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버추얼 철권 팀 대회 「창천 비무제」는 남궁혁과 대회 참가자들의 트위치 방송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