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irtual Hertz Ent. 공식 트위터
2월 25일 (토요일) 개최되는 Virtual Hertz와 브이리프트의 컬래버 콘서트인 ‘2023 프라이머리 버추얼 스테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콘서트 상품과 이벤트에 대한 소식이 공개되고 있다.
ⓒ Virtual Hertz Ent. 공식 트위터
우선, Virtual Hertz 공식 트위터를 통해 콘서트 상품에 대한 정보가 공개되었다. 카드텍, 티켓, A2 브로마이드 포스터의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으며, 콘서트 한정 상품이라는 것이 공지되었다. 콘서트 상품은 콘서트장 내부의 상품 부스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A4 포스터를 무료로 배포하며, 공연 입장 시 받을 수 있는 실물 콘서트 티켓이 증정되는 등, 공연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밝혔다.
ⓒ 브이리프트 공식 트위터
SNS 참여형 이벤트의 정보는 브이리프트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지되었다. 콘서트를 다녀온 후, SNS에 '#버추얼_프라이머리_라이브' 해시태그와 함께 실물 콘서트 티켓이 나온 인증 사진, 예매번호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버추얼 라이버의 사인 티켓을 증정한다. 공연에 직접 가지 못하더라도, SNS에 '#부러운_버추얼_프라이머리' 해시태그와 함께 예매번호가 적힌 사진을 첨부하여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실물 티켓을 증정한다.
‘2023 프라이머리 버추얼 스테이지’는 국내 사상 최초로 버추얼 스트리머 MCN 간 진행되는 오프라인 컬래버 콘서트이다. Virtual Hertz의 이큐, 아오, 니나, 브이리프트의 베르, 라리양, 세연이가 3D 모델로 등장하며, 서브컬처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곡을 커버하는 라이브 공연으로, 2월 25일 (토요일) 개최된다.
현재 인터파크 티켓에서 공연 티켓을 예매할 수 있으며, 콘서트 관련 공지사항은 Virtual Hertz(@VHZ_ent)와 브이리프트(@VLYFT_Creators)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