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카나시 키아라 / 커버 주식회사
홀로라이브 EN Myth의 3D 쇼케이스 방송의 릴레이 두 번째 순서인 타카나시 키아라의 3D 쇼케이스 방송이, 한국 시간으로 2월 25일 (토요일) 낮 12시에 개최된다.
이미 지난 2월 19일에는 릴레이 첫 번째 주자로 니노마에 이나니스가 3D 쇼케이스 방송을 진행하여, 자신의 3D 모습과 3D 배경, 그리고 다수의 게스트를 초대하거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는 등, 성공적으로 3D 쇼케이스 방송을 마무리 한 적이 있다.
그리고 예고된대로 2월 25일에는 타카나시 키아라가 두 번째로 3D 쇼케이스 방송을 가지게 되었으나, 이번 방송은 개최하는데까지 우여곡절이 많았다. 타카나시 키아라는 방송 이틀 전인 2월 23일부터 자신의 목소리가 제대로 나올 수 있을지 의심스럽다는 트윗을 올렸으며, 방송 전날인 오늘도 여전히 목이 좋지 않다면서, 오늘 18시쯤 확실한 상황을 알 수 있을 것이라 이야기하였다.
그리고 오늘 18시 21분, 타카나시 키아라는 병원에 다녀왔다면서 자신의 목구멍 사진을 올리면서까지 현재 상황을 알렸고, 의사와 매니저의 OK 사인을 받아 결국 내일 3D 쇼케이스 방송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알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목 상태가 좋지 않기 때문에, 혹시 내일 방송에서 약간의 목소리 트러블이 있다 하더라도 팬들은 충분히 이해해 줄 수 있을 것이다. 타카나시 키아라의 3D 쇼케이스 방송은, 한국 시간으로 2월 25일 (토요일) 낮 12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 자신의 목구멍 사진을 올리면서까지 내일의 3D 쇼케이스가 문제없음을 알린 타카나시 키아라.
ⓒ 타카나시 키아라 / 커버 주식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