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카이 하아토 / 커버 주식회사
일본의 여성 버추얼 유튜버 그룹「홀로라이브」소속 1기생 아카이 하아토의 오리지널 곡 3주 연속 음원 발매의 세 번째 곡이자 새로운 오리지널 곡으로 자신이 직접 작사, 작곡한「BUTA」를 3월 11일 (토요일) 0시에 발매했다.
아카이 하아토의 오리지널 곡 3주 연속 음원 발매가 지난 2월 25일의「RED HEART」로 시작되었고, 3월 4일에는「Infinity」를 발매하였으며, 3월 11일에는 아카이 하아토의 세 번째 곡이자, 자신이 직접 작사와 작곡을 담당하여 새롭게 만든 오리지널 곡인「BUTA」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하였다.
특히, 이미 발매가 된「RED HEART」와「Infinity」는 첫 공개한지 2년이 넘은 곡이지만, 이번에 새롭게 리마스터하여 발매가 되는 것으로, 새로운 오리지널 곡「BUTA」를 마지막으로 3주 연속 오리지널 곡의 발매가 완료되게 되었다.
안타깝게도 아카이 하아토는 최근 컨디션 불량으로 인해 당분간 휴식하게 되는 것을 알렸으며, 그로 인해 이번 3주 연속 발매를 팬들과 함께 축하할 수는 없었다. 하지만 새로운 곡의 발매와 아카이 하아토 자신이 직접 작사, 작곡을 담당한 것으로 인해 팬들은 많은 호응을 해주었고, 특히 홀로라이브 운영 담당인 친구A는 트위터를 통해「BUTA」의 일본어 번역 가사를 올리면서, 팬들에게 아카이 하아토가 직접 쓴 가사를 더욱 잘 느낄 수 있도록 서포트하기도 했다.
▲ 친구A가 트위터를 통해 공개한「BUTA」의 일본어 가사 번역
ⓒ 커버 주식회사
아카이 하아토가 직접 작사, 작곡한 새로운 오리지널 곡인「BUTA」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 현재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