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데이즈
[팬기자 = 신택스] 대한민국의 버추얼 걸그룹인「스타데이즈」에서, 2기생 공개 오디션 콘텐츠인「슈퍼스타데이즈」를 개최한다.
「스타데이즈」에서는 팬 카페와, 최근 스타데이즈 2기생으로 활동하게 된「안케」의 트위터를 통해, 이미 데뷔한 버추얼 스트리머들을 대상으로「스타데이즈」2기생을 뽑는 오디션 컨텐츠인「슈퍼스타데이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개인세 버추얼 스트리머인「안케」를 2기생으로 합류시키면서 2기생 모집을 개시했던「스타데이즈」는, 약 400여명의 지원생을 받으면서 지난 4월 2일에 1차 오디션을 조기 종료하였다. 이번에 진행되는「슈퍼스타데이즈」는, 2기생 지원자들 중 신인이 아닌 기존에 활동하고 있었던 약 30명의 버추얼 스트리머들이 참가하는 오디션이 된다.
최종적으로「스타데이즈」2기생은, 지원자들 중 신인으로 합류하는 버추얼 스트리머와,「슈퍼스타데이즈」오디션 콘텐츠를 통해 우승을 차지한 1명(최대 2명)이 합격하여 안케와 함께 활동하게 될 예정이다.
오디션 내용은 게임, 방송, 노래 등 다양한 미션이 진행될 예정이며, 팀과 개인 단위로 미션을 통해 점수를 획득하고, 개인 방송 점수 및 투표 점수 등을 합산하여 탈락자를 결정하게 되는 형태로 오디션이 진행될 것 이라고 밝혔으며, 추가로 공개된 포스터 내용에 의하면 유튜브 채널 피지컬 갤러리를 운영하는 김계란과, 개인세 버튜버인 피아노캣이 심사위원으로 합류하게 되는 것으로 추측된다.
「슈퍼스타데이즈」오디션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4월 11일 (화요일) 20시에, 안케의 방송을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 취재 : 팬기자 신택스
= 편집 : VROZ 편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