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회사 게이트원 / 나나시잉크
일본의 버추얼 유튜버 사무소「나나시잉크」(과거 회사명 774inc.) 소속 탤런트들이, 일본 전역에 있는 편의점 체인점 패밀리마트 내에서 전개중인 영상 서비스「FamilyMartVision」에 등장하는 것이 결정되었다.
나나시잉크 공식 트위터에서는 4월 11일 오전 9시 20분경 해당 내용을 공지하고, 오늘부터 2024년 4월 8일까지「FamilyMartVision」내에 자사 탤런트들이 출연한다는 사실을 밝혔다.
영상 내용은 패밀리마트 내에서 쇼핑하는 사이에, 자잘한 상식을 알 수 있도록 하는 잡학 프로그램「지금 할 말은 아닌 이야기」,「거의 진실의 입」이라는 타이틀로 진행이 된다.
「FamilyMartVision」에서는 지난 2022년 6월부터「나나시잉크」소속의 스오우 파트라, 이나바 하네루, 류가사키 린이 출연하는 방송을 진행하고 있었으며, 이번에는 전회의 멤버에 가세하여 안도 유게, 소우야 이치카, 세키시로 미코도 출연하여 자잘한 상식들을 각 탤런트들의 독특한 시점으로 전달하게 될 예정이다.
한편, 버추얼 유튜버 사무소「나나시잉크」는, 2023년 3월 21일을 기해 과거「774inc.」에서 히라가나「ななしいんく (나나시잉크)」로 사명을 변경하고, 기존의 아니마레, 허니스트랩, 슈가 리릭, 비익의 크로스피스 등으로 나뉘어져 있던 브랜드를「나나시잉크」라는 이름 하나로 통합하여 운영하기로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