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시카와 사라 / ANYCOLOR 주식회사
일본의 대형 버추얼 유튜버 그룹「니지산지」소속 라이버「호시카와 사라」의 첫 번째 앨범「너와의 Shining Days」가,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에서 1위를 획득하였다.
지난 4월 5일 (수요일) 각종 음반 매장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 호시카와 사라의 첫 번째 앨범인「너와의 Shining Days」가, 발매 첫 날부터 오리콘 랭킹 1위를 한데에 이어 주간 랭킹에서도 1위를 하면서, 니지산지 공식 트위터에서는 많은 호응을 보여준 팬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이번에 발매된 호시카와 사라의 첫 번째 앨범은 전체 오리지널 곡으로 구성되어 있고, HoneyWorks, SILENT SIREN, Jazzin' Park 등 호화 크리에이터진에 의해 만들어진 총 7곡을 수록하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을 구입하면 6월 10일 (토요일) KT Zepp Yokohama에서 개최되는 호시카와 사라의 첫 번째 라이브「별조각 Shining Days -네가 찾아낸 첫 번째 별-」의 선행 추첨 시리얼 코드도 봉입되어 있기에, 이러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었던 것으로 파악된다.
참고로, 2위는 지난 4월 2일 향년 71세로 타계한 일본의 음악 거장 '사카모토 류이치'의 최신 앨범으로, 지난 1월 30일 3위로 오리콘 주간 차트에 첫 등장한 이후, 11주만에 다시 2위를 차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