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NYCOLOR 주식회사
니지산지 소속의 남성 버추얼 라이버 유닛인「VOLTACTION(볼택션)」의 후우라 카나토, 와타라이 히바리, 시키나기 아키라, 세라프 다즐가든의 3D화가 결정되었으며, 3D 공개 방송의 일정이 공지되었다.
「VOLTACTION」멤버 전원의 3D화 소식은,「VOLTACTION」의 새로운 커버곡인「괴수의 꽃노래」뮤직비디오가 공개되는 날인 4월 26일 22시 50분경 발표되었으며, 이로써 데뷔 약 280일 만에 전원이 3D 모델을 가지게 되었다.
「VOLTACTION」멤버의 3D 공개 방송은 5월 5일 시키나기 아키라, 5월 12일 와타라이 히바리, 5월 19일 세라프 다즐가든, 5월 26일 후우라 카나토 순서대로 진행되며, 각 멤버들의 YouTube 채널에서 21시부터 개시될 예정이다.
ⓒ ANYCOLOR 주식회사
4월 28일에는「VOLTACTION」멤버 중 처음으로 3D를 선보이는「시키나기 아키라」의 YouTube 채널에 방송 대기방이 생성되었다는 공지가 니지산지 공식 트위터에 업로드되었으며, 해당 공지 트윗은 공개 1시간 만에 8천 리트윗을 넘기는 등,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어서 3D 모델을 공개하는 와타라이 히바리, 세라프 다즐가든, 후우라 카나토의 YouTube 채널 방송 대기방 또한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VOLTACTION」멤버들의 3D 공개 방송은 5월 5일「시키나기 아키라」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이어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