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nime Fest+ / 커버 주식회사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말레이시아에서 개최된「Anime Fest+」에, 홀로라이브 프로덕션의 하코스 벨즈와 쿠레이지 올리가 참여한 패널쇼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홀로라이브 프로덕션이 전 세계의 팬들을 찾아다니는 이벤트인「hololiveMeet」일환으로, 말레이시아에서 개최된「Anime Fest+」에는, 홀로라이브 인도네시아에서 2기생 쿠레이지 올리, 아냐 멜핏사, 3기생 카엘라 코발스키아, 그리고 홀로라이브 EN Council에서 하코스 벨즈가 참여하였다.
ⓒ 쿠레이지 올리 / 커버 주식회사
하코스 벨즈와 쿠레이지 올리는, 다수의 말레이시아 팬들 앞에서 다양한 게임과 쇼를 펼쳤으며, 팬들은 큰 호응을 해주었다. 특히, 하코스 벨즈가 추천한 베지마이트를 먹어본 말레이시아 팬들은 맛이 좋았다고 해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팬들과 교감하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홀로라이브 프로덕션 이외에도 니지산지 EN의 알반 녹스도 참여하여 팬들과 교감하였다. 또한, 다양한 버추얼 유튜버 관련 동인 굿즈도 등장하는 등, 그 인기를 실감케 하였다.
이제 공식적으로 발표된「hololiveMeet」일정은 5월 6일과 7일에 인도네시아에서 개최되는「Comic Frontier 16」과, 5월 25일에서 28일까지 미국 조지아에서 개최되는「MomoCon」, 그리고 6월 1일과 2일까지 호주 시드니에서 개최되는「SMASH!」등이 있으며, 한국에서는 5월 11일부터「애니플러스 카페」를 통해 홀로라이브 3기생 컬래버 카페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