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NYCOLOR 주식회사
니지산지 EN의 엘리라 펜도라, 포무 레인퍼프, 피나나 류구의 ‘LazuLight’ 데뷔 2주년을 기념하는 신곡 ‘Light Me Up’이, 5월 16일 (화요일) 각 스토어를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에 발표하는 곡은 2021년 5월 16일에 데뷔하면서 첫 번째 유닛 데뷔곡으로 ‘Diamond City Lights’를 발표한 이후 2년만에 발표되는 단체 유닛곡이 된다.
작곡은 모모이로 클로버Z, 빅뱅 등의 곡을 만들었던 일본의 유명 프로듀서 michitomo가, 작사는 트와이스, 이달의소녀 등 다수의 한국 아이돌 곡들의 작사를 담당해 왔던 와키사카 마유가 작업하였다.
한편, 데뷔 2주년을 기념한 상품을 5월 12일 (금요일) 판매를 시작하였다. 이번에 공개된 상품은 아크릴 스탠드, 홀로그램 캔뱃지, 랜덤 셀카풍 카드와 오리지널 마스코트 시리즈의 니지누이(인형), 그리고 라이버들이 직접 프로듀스한 상품으로, 엘리라 펜도라의 라운드 쿠션, 포무 레인퍼프가 직접 착용하고 있는 카츄샤, 피나나 류구의 조개형 파우치 등이 판매된다.
또한, LazuLight의 데뷔곡 ‘Diamond City Lights’를 수록한 오르골을 수주 판매한다. 해당 오르골에는 일러스트 카드 4장을 제공하고, 해당 일러스트 카드를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 포토 프레임형의 오르골이 된다. 신작 일러스트는 일러스트레이터 치히로 아야카가 담당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