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구라 나나 / INCS toenter
일본의 일러스트레이터이자 VSinger로 활동하고 있는 ‘카구라 나나’가, 자신의 새로운 유니폼을 선보이는 3D 라이브 ‘-BLUE-’를, 5월 12일 (금요일) 21시부터 시작하고, 다수의 게스트를 초대한다.
홀로라이브 2기생 ‘나키리 아야메’, VShojo JP 소속 ‘아메미야 나즈나’의 마마로서도 유명한 ‘카구라 나나’는, 5월 10일 (수요일) 21시부터 진행된 중대발표 방송을 통해 이번 3D 라이브에 대해 알렸으며, 해당 3D 라이브가 종료된 이후에는 새롭게 공개하는 3D 제복의 촬영회도 개최하게 되는 것을 알렸다.
특히, 이번에 개최되는 3D 라이브의 부제는 ‘펜을 마이크로 바꿔들고’로 정해졌으며, 이것은 TV 애니메이션 ‘아이카츠!’(한국 방영 타이틀 ‘아이엠스타! 꿈의 오디션!’)에 나오는 명대사이기도 하다.
또한, 이번 3D 라이브에는 다수의 게스트들이 출연하게 되는 것을 알렸는데, 홀로라이브에서 사쿠라 미코와 쿠레이지 올리가, 네오포르테에서 이토이 토이와 요즈나 니우가, 그리고 최근 나나시잉크에서 개인세로 독립한 스오우 파트라와 함께, 자신과 함께 라디오 진행을 했었던 유명 성우 오오하시 아야카도 출연하게 되는 것을 알렸다.
카구라 나나의 3D 라이브 ‘-BLUE-’는, 5월 12일 (금요일) 21시, 카구라 나나의 채널에서 무료로 볼 수 있다.
ⓒ 카구라 나나 / INCS to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