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loCure
홀로라이브 팬 메이드 게임 ‘HoloCure’ 차기 버전인 v0.6에 새롭게 추가되는 요소인 ‘랜덤 NPC’에 들어갈 팬들의 이름의 공모가 시작되었다.
‘HoloCure’ 공식 트위터에서는 한국 시간으로 5월 16일 (화요일) 오전 9시경 트윗을 통해, ‘HoloCure’ 차기 버전인 v0.6에 새로운 기능으로 ‘랜덤 NPC’가 추가되고, 해당 NPC의 이름이 랜덤하게 나오는 것을 팬들이 직접 투고하여 게임 내에 반영하겠다며, 구글 폼을 통해 ‘랜덤 이름’으로 들어갈 이름을 공모하였다.
신청할 수 있는 이름에는 반각 영문자, 반각 숫자, 반각 공백만 사용이 되고, 특수 문자는 사용할 수 없다. 또한, 실명이 아닌 닉네임을 사용해 달라고 하며, 기입된 이름은 그대로 반영이 된다고 하였다.
또한, 게임 내에서 자신을 대표할 팬 마스코트를 선택할 수 있다. 현재 총 39개의 팬 마스코트를 선택할 수 있으며, 만약 사용하고 싶은 팬 마스코트가 없는 경우에는, 향후의 업데이트를 통해 다시 신청할 수 있다.
홀로라이브 팬 메이드 게임 ‘HoloCure’는, 이른바 ‘뱀파이어 서바이버즈’류의 게임으로, 2022년 6월 24일 첫 공개된 이후로 수많은 인기를 얻어, 올해 2월 10일에는 v0.5를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지난 5월 12일에는 배포 방식을 지금까지의 다운로드 방식에서 Steam 배포로 변경하겠다고 공지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