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챤 / 패러블 엔터테인먼트
인터넷 방송인 '우왁굳'이 프로듀싱하는 왁타버스 콘텐츠에 소속된 멤버와 버추얼 걸그룹 '이세계아이돌', 여성 VTuber가 참가하는 VR챗 복싱 대회인 '버추얼 파이터'의 첫 방송이 5월 17일 21시부터 진행된다.
'버추얼 파이터'는 '이세계아이돌'과 왁타버스 멤버로 구성된 'TEAM 왁타버스'와, 사전에 신청을 받아 선발된 여성 VTuber로 구성된 'TEAM 버튜버'가 VR챗에서 복싱으로 대결을 펼치는 게임 대회이다. 'TEAM 왁타버스'의 감독은 '우왁굳'이 담당하며, 'TEAM 버튜버'의 감독은 왁타버스 멤버 중 1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각 팀의 참가자는 아래와 같다.
'버추얼 파이터'의 첫 방송은 총 3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TEAM 버튜버'의 감독 선발전이 진행된다. 감독 후보는 뢴트게늄, 천양, 피카온, 비즈니스킴이며, 복싱 대결을 통해 우승한 1명이 'TEAM 버튜버'의 감독을 담당하게 된다. 2부에서는 'TEAM 버튜버'와 왁타버스 멤버의 대면식이 진행된다. 3부에서는 'TEAM 왁타버스'의 첫 모임이 이뤄진다.
왁타버스 멤버와 버추얼 걸그룹 '이세계아이돌', 여성 VTuber가 참가하는 VR챗 복싱 대회 '버추얼 파이터'의 첫 방송은 각 참가자의 트위치 채널에서 5월 17일 21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