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AMITSUBAKI STUDIO
카미츠바키 스튜디오 소속인 카후, 리메, 하루사루히, 이세계정서, 코코로 구성된 버추얼 싱어 그룹 ‘V.W.P(Virtual Witch Phenomenon)’의 8번째 싱글 ‘마녀(진)’이 5월 24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었으며, 5월 24일 20시에는 ‘마녀(진)’의 뮤직비디오가 V.W.P 공식 YouTube 채널에 공개된다.
5월 24일 발매된 ‘V.W.P’의 8번째 싱글 ‘마녀(진)’의 작사, 작곡에는 카미츠바키 스튜디오의 창립멤버였으나 지난 3월 카미츠바키 스튜디오에서 졸업하고 다양한 창작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칸자키 이오리가 참여했다.
▲ ‘카후’의 오리지널곡 ‘마녀’의 뮤직비디오.
ⓒ 카후 / KAMITSUBAKI STUDIO
‘V.W.P’의 악곡은 버추얼 싱어 ‘카후’의 오리지널곡 ‘마녀’에서 시작된 세계관을 확장하는 방향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지금까지 발매된 7개 싱글의 뮤직비디오는 모두 YouTube에서 백만 재생수를 달성했다. 2022년에는 ‘V.W.P’의 단독 콘서트가 개최되기도 하였으며, 소속 멤버 5인 모두 뛰어난 가창력을 바탕으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V.W.P’의 8번째 싱글 ‘마녀(진)’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5월 24일 20시에는 V.W.P 공식 YouTube 채널에 ‘마녀(진)’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