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udio LaRa
타나카 히메, 스즈키 히나로 구성된 버추얼 아티스트 그룹 ‘히메히나’의 3번째 앨범 ‘초롱암항’이 5월 24일 발매되었다. 또한 5월 24일 (수요일) 21시에는 타이틀 곡인 ‘초롱암항’의 뮤직비디오가 히메히나 공식 YouTube 채널에 공개된다.
▲ ‘초롱암항’ 크로스 페이드의 완전판 영상.
ⓒ 히메히나 / Studio LaRa
지난 5월 13일부터 ‘히메히나’의 3번째 앨범 ‘초롱암항’의 발매를 기념하는 각종 기획이 이어졌으며, 모든 악곡의 뮤직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는 크로스 페이드의 완전판 영상을 히메히나 공식 YouTube 채널에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히메히나’의 3번째 앨범 ‘초롱암항’에는 19개의 악곡이 수록되며, 일본의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는 특전이 포함된 구성으로 구매할 수 있다. 디지털 송신 또한 진행되며, 각종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판매를 개시하였다.
ⓒ Studio LaRa, 타워레코드
‘히메히나’의 3번째 앨범 ‘초롱암항’이 발매되는 5월 24일부터 6월 4일까지 음반 유통사 ‘타워레코드’와의 컬래버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기도 하였으며, 새로 그린 일러스트를 사용한 상품을 판매하고 특전으로 한정 일러스트 카드를 증정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자연스러운 3D 모델을 활용한 버추얼 싱어 활동, 버라이어티 기획 등으로 2018년부터 6년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버추얼 아티스트 그룹 ‘히메히나’의 3번째 앨범 ‘초롱암항’의 실물 앨범은 일본의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디지털 음원의 판매 또한 각종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진행되고 있다.
앨범 발매 날짜인 5월 24일 21시에 공개되는 타이틀곡 ‘초롱암항’의 뮤직비디오는 히메히나 공식 YouTube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