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EE / Oh-ami 주식회사
소니 뮤직의 버추얼 탤런트 육성, 매니지먼트 프로젝트 ‘VEE’ 소속 ‘뮤 가르시아’, ‘에라이 아마에’, ‘코쿠요 리라’가, 애니메이션 관련 캐릭터 상품을 취급하는 일본의 업체 ‘amiami’와의 신규 프로젝트를 발표하는 방송을 6월 8일 (목요일) 진행하였다.
VEE와 amiami의 신규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방송은 니코니코 생방송과 YouTube 채널 양쪽에서 진행이 되었으며, YouTube 채널의 수익화 달성 시 멤버십 방송도 예정되어 있다는 발표와, 해당 채널의 정식 이름인 ‘90도의 세계. 펼쳐지고 겹쳐지는 라디오’와, 이후 진행되는 두 가지 콘텐츠를 공개하였다.
첫 번째는 VEE의 다양한 멤버들이 참여하며 출연한 멤버와 관련된 굿즈에 대해 이야기 하는 '여기는 두근두근 제작소! ○○컴퍼니’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 해당 방송의 컨셉에 따라서 오리지널 굿즈의 제작과 발표가 진행된다.
두 번째는 정규 방송인 ‘뮤 가르시아의 모라드 방송국 왕자(공주)님의 방’이다. 해당 방송에서는 VEE의 멤버 중심으로 다양한 멤버들을 초대하는 TV쇼와 같은 형태로 진행이 될 예정이다.
ⓒ 코쿠요 리라 / VEE
채널명과 콘텐츠의 발표가 끝난 이후, 코쿠요 리라가 아직 구체적인 날짜는 정해지지는 않았지만, 자신의 3D화가 결정 되었음을 발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