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나시잉크
일본의 버추얼 유튜버 사무소 ‘나나시잉크’(과거 회사명 774inc.)에서, 브랜드 통합 이후 첫 번째 온・오프라인 라이브 행사가 되는 ‘태양과 달과 에뜨와르 ~Shiny Day~’를 6월 10일 (토요일) 18시부터 개최한다.
이번 라이브는 나나시잉크가 브랜드를 통합한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단체 라이브 이벤트로, 6월 10일에는 Shiny Day, 7월에는 Secret Night 라는 이름으로 개최가 되는 라이브 콘서트가 된다.
‘태양과 달과 에뜨와르 ~Shiny Day~’에 참가하는 나나시잉크 멤버들은, 사이온지 메아리, 키사키 앙코, 유노하라 이즈미, 세시마 루이, 히라 히카리, 토리 세이, 이에이리 포포, 코하쿠 유리, 오이노모리 메이의 9명이 출연한다.
ⓒ 나나시잉크
이번 라이브를 기념하기 위한 굿즈도 발매되었다. 빅 실루엣 티셔츠, 펜라이트, 스티커, 머플러 타올, 랜덤 캔뱃지가 판매되며, 온라인 판매와 함께 라이브 회장에서도 판매를 진행한다.
ⓒ 나나시잉크
또한, Shiny Day와 Secret Night의 라이브 2가지를 모두 소장할 수 있는 블루레이 컴플릿트 세트의 선행 구입권도 판매중에 있다. 가격은 25,000엔으로, 오리지널 케이스와 라이브 본편 컷 브로마이드 20매 세트, 포스터 캘린더 2종이 특전으로 제공되며, 판매는 6월 10일 17시부터 23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이번 라이브는 인터넷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인 SPWN을 통해 전 세계 어디에서든 관람할 수 있으며, 나나시잉크 특설 SPWN 페이지를 통해 굿즈 또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