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토카도 루키 / VEE / Sony Music
소니 뮤직의 버추얼 탤런트 육성, 매니지먼트 프로젝트 ‘VEE’ 소속인 ‘오토카도 루키’가, 코로나19 양성으로 인해 휴양한 이후 돌아온 첫 방송에서, 자신의 첫 번째 오리지널 곡인 ‘분명 비타민’과, 1년만이 되는 커버 곡 ‘변덕쟁이 메르시’를 발표한다는 것을 공개하였다.
‘오토카도 루키’는, 6월 12일 (월요일) 23시부터 중대발표가 있는 복귀 방송을 진행하고, 자신이 건강하게 돌아왔다는 것을 알렸으며, 해당 방송에서 커버 곡의 발표와 오리지널 곡의 발표를 진행했다.
2022년 5월 27일에 VEE 소속 Dev-a로 데뷔하여 활동하고 있는 ‘오토카도 루키’는, 이번이 첫 번째 오리지널 곡 ‘분명 비타민’ 발표하게 되었다. 이 곡의 작사, 작곡, 편곡을 담당한 ‘호리에 쇼타’는 ‘kemu’라는 이름으로 더 유명한 보컬로이드 프로듀서이며, TV 애니메이션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오프닝 테마인 ‘Sincerely’를 작곡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 오토카도 루키 / VEE / Sony Music
또한, 커버 곡인 ‘변덕쟁이 메르시’는 보컬로이드 프로듀서 하치오지P의 하츠네 미쿠 오리지널 곡으로, 커버 곡의 발표일에 대해서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이번에 발표된 ‘오토카도 루키’의 오리지널 곡 ‘분명 비타민’은, 애플 뮤직, 스포티파이, 유튜브 뮤직, 아마존 뮤직, 라인 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