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LUP
한국의 버추얼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젝트인 V-LUP(브이럽)에서, 2023년 7월 1일부터 9일까지 개최되는 ‘V-LUP Sweet CAFE’ 기간 중, 1:1 팬미팅을 진행한다고 발표하였다.
지난 5월 30일, 한국의 일러스트레이터 ‘낡은창고’와 함께 V-LUP 전원이 등장하는 ‘V-LUP Sweet CAFE’를 개최한다고 밝힌 V-LUP은, 6월 13일 (화요일) 15시경 트위터를 통해 해당 기간 중 1:1 팬미팅과 등신대 경매 행사가 진행된다는 것을 알렸다.
이번 팬미팅은 7월 2일 (일요일), 7월 8일 (토요일), 7월 9일 (일요일) 진행될 예정이며, 티켓팅은 네이버 V-LUP 공식 카페를 통해 진행되기 때문에, 카페 가입을 권장하였다. 팬미팅 참가 특전은 폴라로이드 카메라에 의한 투샷 셀카권과, 참여 시간대의 V-LUP 멤버와의 무언가를 할 수 있다는 내용을 물음표 형태로 알렸다.
또한, V-LUP 멤버들의 등신대 패널 경매도 진행된다. 7월 2일에는 이주인, 7월 8일에는 이클립스, 7월 9일에는 인썸니아 멤버들의 등신대 패널의 경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트위터를 통해 1:1 팬미팅 티켓팅 오픈일에 대한 투표가 현재 진행중에 있다. 이번 투표 결과에 따라 티켓팅 오픈 날짜가 결정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