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츠이로 마츠리 / 커버 주식회사
일본의 여성 버추얼 유튜버 그룹 ‘홀로라이브’ 소속 1기생 ‘나츠이로 마츠리’가, 데뷔 5주년을 기념하는 굿즈를 발매하였다.
나츠이로 마츠리는 6월 15일 (목요일) 21시부터 ‘5주년 기념 도츠마치 방송’을 진행하고, 타카네 루이, 라플라스 다크니스, 모모스즈 네네, 아키 로젠탈, 그리고 오오조라 스바루의 연락을 받아, 5주년 축하를 받았다.
또한, 해당 방송에서 깜짝 이벤트로, 나츠이로 마츠리가 가장 좋아흐는 유명 성우인 ‘유우키 아오이’가 축전 영상을 보내면서, 너무나도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 나츠이로 마츠리 / 커버 주식회사
이날 판매를 시작한 굿즈는 신작 오리지널 일러스트에 의한 B2 타페스트리, 아크릴 패널과 마츠리로부터의 러브레터, 나츠이로 응원단 완장의 3가지가 되며, 한정판으로는 나츠이로 마츠리 친필 사인과 복제 메시지가 들어있는 포스트 카드를 제공하나 시작 5분만에 품절되었고, 일반 세트에는 나츠이로 마츠리의 복제 사인과 복제 메시지가 들어있는 포스트 카드를 제공한다.
한편, 라이브 이벤트는 이번 5주년 기념으로 개최되지 않고, 다음 달의 생일인 7월 22일경에 개최한다는 것을 알리기도 했으며, LINE 스탬프 ‘홀로라이브 공식 움직이는 스탬프 나츠이로 마츠리’가 발매 되었다는 것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