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버 주식회사
[팬기자 = TMG] 일본의 커버 주식회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여성 버추얼 유튜버 그룹 ‘홀로라이브 인도네시아’에서, 기념일 굿즈의 재판매 기획을 진행하고 있다.
홀로라이브 인도네시아에서는, 2022년 7월부터 2023년 1월까지 판매되었던, 기념일 및 생일 굿즈 중에서, 앙케이트를 통해 선발된 8개의 상품의 재생산 판매를 결정했다.
이번에 판매되는 상품은, 아윤다 리스의 ‘제일 마음에 드는’ 쿠션(꼬리 쿠션), 아이라니 이오피프틴의 컬러 숄더 백, 쿠레이지 올리의 ‘진실일로’ 목걸이, 아냐 멜핏사의 ‘Feet Care for Everyone!) 2주년 기념 룸 슬리퍼, 파볼리아 레이네의 ‘Royal Halu Sleepover’ 다키마쿠라 커버, 베스티아 제타의 ‘바다에 가자!’러버 매트, 카엘라 코발스키아의 ‘원해?’ 주스 유리잔 세트, 코보 카나에루의 ‘Mangkobok’ 그릇(Kobokan, 인도네시아에서 식사 전에 손가락을 씻는 물그릇)이 있다.
아이라니 이오피프틴의 컬러 숄더 백의 경우, 원가 상승 등의 이유로 인하여 일본 기준 3,000엔에서 3,300엔으로 가격이 재조정되었다.
기념일 굿즈의 재판매는 6월 21일부터 7월 24일 18시까지, 홀로라이브 공식 숍 및 ‘GeekJack’에서, 수주 판매로 진행되며, 인도네시아의 쇼핑몰 ‘Tokopedia’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 홀로라이브 ID 기념일 굿즈 재판매 기획 페이지 바로가기 (홀로라이브 공식 숍)
= 취재 : 팬기자 TMG
= 편집 : VROZ 편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