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llage
한국의 버추얼 프로덕션 ‘V-llage(브이리지)’에서, 2023년 7월 8일 (토요일) 개최되는 첫 번째 콘서트 행사 ‘V-llage First Step Concert’의 오프라인 입장권 예약을, 6월 24일 (토요일) 0시부터 시작한다.
V-llage에서는 6월 23일 (금요일) 17시에 자사 공식 Twitch를 통해 방송을 진행하며 이번 정보를 처음으로 알렸고, 방송 종료 이후에는 자사 공식 커뮤니티의 공지사항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알렸다.
V-llage의 첫 번째 콘서트 행사 ‘V-llage First Step Concert’는 2023년 7월 8일 (토요일) 18시, 온・오프라인 동시 중계로 약 90분간 진행될 예정이며, 온라인은 V-llage 공식 트위치와 공식 YouTube 채널을 통해 중계가 되고, 오프라인은 롯데시네마 홍대입구점에서 160석 한정으로 진행된다. 온라인은 무료로 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입장권은 30,000원에 판매한다.
이번 콘서트에 출연하는 멤버들은 아자라시 하푸, 요나, 에피오네 나시아, 쿠로가미 사샤, 플로리스 로에, 티그리스 카닌, 아스테리 에프타의 7명이 된다.
오프라인 입장권을 구매할 경우에는 포토카드 가챠 7종을 키오스크 총 3대로 행사 당일 12시부터 20시까지 구매 가능하며, 한 번 구매시 10매까지 구매할 수 있으나, 총 구매 수량에는 제한이 없다. 또한, 입장하는 팬들 모두에게 ‘브이리지 응원봉’을 지급하게 된다.
콘서트의 유의사항으로는, 스트리밍 중 촬영은 자유롭게 가능하지만, 타 관람객이 불편하지 않도록 유의해 달라고 하였고, 현장 스케치 영상 촬영 시, 관람객 대상 인터뷰 요청이 있을 수 있다고 하였다.
V-llage의 첫 번째 콘서트 행사 ‘V-llage First Step Concert’의 오프라인 입장권 예약은 6월 24일 (토요일) 0시부터 시작된다.
▶ V-llage 공식 커뮤니티 콘서트 공지사항 바로가기
ⓒ V-ll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