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버 주식회사
일본의 ‘커버 주식회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버추얼 유튜버 그룹 ‘홀로라이브 프로덕션’의 인도네시아 2기생들인 ‘쿠레이지 올리’, ‘파볼리아 레이네’, ‘아냐 멜핏사’ 3D 쇼케이스가 7월 중 개최된다.
홀로라이브 인도네시아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는, 6월 25일 (일요일) 16시경에 영상을 올리면서 홀로라이브 인도네시아 2기생들의 3D가 공개될 예정이라는 것을 알렸다.
이미 지난 3월 18일과 19일에 개최되었던 ‘hololive 4th fes. -Out Bright Parade-’를 통해 자신들의 3D 모습을 처음으로 선보였던 홀로라이브 인도네시아 2기생들은, 이번에는 드디어 자신들의 채널을 통해 처음으로 3D 모습을 선보이는 쇼케이스 방송을 진행하게 되는 것이다.
작년에는 ‘hololive 3rd fes. -Link Your Wish-’를 통해 홀로라이브 인도네시아 1기생들이 처음으로 3D 모습을 공개하고, 그로부터 약 6개월이 지난 9월 16일이 되어서야 자신들의 채널에서 3D 쇼케이스를 진행할 수 있었는데, 이번에는 그보다 2개월 정도 더 빠르게 3D 모습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현재 해당 영상을 통해서는 7월에 공개된다는 것 외의 자세한 내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나, 조만간 공개가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