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팝콘 / 커버 주식회사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의 팝 컬쳐 컨벤션 ‘서울 팝콘’에 초대되는 홀로라이브 인도네시아 멤버인, 쿠레이지 올리와 베스티아 제타를 1:1로 만날 수 있는 Meet & Greet의 사전 공지사항이 발표되었다.
서울 팝콘 공식 트위터에서는 6월 26일 (월요일) 19시 사전 공지를 올리면서, 홀로라이브 인도네시아의 쿠레이지 올리, 베스티아 제타와 Meet & Greet 시간을 가지게 된다며, 이미지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공개했다.
우선, Meet & Greet이 열리는 일시는, 서울 팝콘 3일째가 되는 8월 27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쿠레이지 올리의 Meet & Greet이 진행되고, 같은 날 14시부터 16시까지는 베스티아 제타의 Meet & Greet이 진행된다.
신청 기간은 7월 3일 (월요일) 부터 7월 7일 (금요일) 까지가 되며, 참가 신청 인원이 500명 이상일 경우에는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7일 (월요일) 예정이며, 당첨자 이메일 및 문자로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상세 내용으로는, Meet & Greet 선정 인원은 멤버별 최대 20명으로, 신청 방식은 7월 3일 링크가 공개되는 구글폼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참가 비용은 작년과 같은 66,000원이며, 패키지 내용으로는 원하는 멤버와의 3분간 1:1 팬미팅, 홀로라이브 포토카드, 홀로라이브 스테이지 지정 좌석을 제공한다.
또한, Meet & Greet 구글폼 제출 시, 서울 팝콘 입장권 구매 내역 인증은 필수이며, Meet & Greet 패키지에는 서울 팝콘 입장권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 Meet & Greet을 신청하여 당첨되었더라도, 서울 팝콘 입장권은 따로 구매해야 한다는 뜻이다.
주의 사항으로, Meet & Greet 패키지의 대리 구매 및 대리 수령은 불가능하며, 커버 주식회사의 규정에 따라 Meet & Greet 도중 개인 장비로 촬영 및 송출이 금지되며, 적발 시에는 퇴장 조치 및 차후 홀로라이브 서울 팝콘 행사 방문에 제한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Meet & Greet 시작 후 1시간 내 현장에 도착하지 않았을 경우, 서울 팝콘 사무국과 커버 주식회사는 Meet & Greet을 앞당겨 종료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환불은 불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커버 주식회사에서는 편지 외의 선물은 정중히 사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