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사미 미유
[자료제공 = 우사미 미유] 한국의 개인세 VTuber ‘우사미 미유’가 7월 7일 (금요일) 오후 23시 50분에 생일과 데뷔 200일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는 것을 알렸다.
‘우사미 미유’는 친구를 찾아 산에서 내려온 산토끼로, 지난 12월 24일에 데뷔하였으며, 주로 잡담과 게임을 방송하고 있다. 트위치와 유튜브를 통해 버미육(남성이 미소녀 아바타를 이용해 버추얼 스트리머 활동을 하는 것)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팬들을 우사다치라고 부른다.
ⓒ 우사미 미유
7월 7일에 진행하는 방송에서는, 신의상 및 신규 헤어스타일 공개와 게임 ’Marbles on Stream’을 통한 상품 추첨, 롤링 페이퍼 읽기, 기념 배경화면 배포, 한정 굿즈 판매 등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배경화면의 배포는 방송에서 처음 공개할 예정이며, 이후 우사미 미유의 디스코드 서버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우사미 미유 생일 및 데뷔 200일 공지사항 바로가기
한편 우사미 미유는, 이번 신의상은 방송에서 처음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 우사미 미유
또한, 신의상을 예측하여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의상 맞추기 이벤트는 실루엣을 보고 연상되는 그림을 그려서 트위터에 #UsamiMiyu_Event 태그를 사용하여 투고하면, 추첨을 통해서 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자세한 내용은 우사미 미유의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사미 미유의 생일 및 데뷔 200일 기념 방송은 7월 7일 (금요일) 23시 50분부터 우사미 미유의 Twitch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 자료제공 : 우사미 미유
= 편집 : VROZ 편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