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BUYPOWER / 커버 주식회사
미국 게이밍 BTO PC 메이커인 ‘iBUYPOWER’의 자작 PC 브랜드 ‘HYTE’에서, 글로벌 버추얼 유튜버 그룹 ‘홀로라이브 EN’의 하코스 벨즈, 오로 크로니에 이어, 모리 칼리오페의 컬래버 데스크탑 케이스와 액세서리 번들을 발표했다.
모리 칼리오페의 공식 트위터에서는 한국 시간으로 6월 30일 (금요일) 새벽 2시 45분에 트윗과 쇼츠 영상을 공개하면서, 자신이 직접 감수한 ‘HYTE’ Y40 케이스 및 액세서리 번들을 발매한다고 발표하였다.
ⓒ iBUYPOWER / 커버 주식회사
이번에 발매되는 제품은 ‘HYTE’의 Y40 케이스와, 커버 주식회사 대표인 타니고 모토아키와 iBUYPOWER 경영진이 서명한 정품 인증서, Dwarf Factory의 독점 ‘Death-Sensei’ 수지 키캡, 2피스 모리 칼리오페 테마 ‘Enter’ 및 ‘Spacebar’ 염료 승화 PBT 키캡 키트, ‘Ricky’ 에나멜 낫 열쇠고리 및 ‘Death-Sensei’ 부적과, 모리 칼리오페 치비(Small) 에디션 아크릴 열쇠고리, 에나멜 마이크 스탠드 핀, 독점 모리 칼리오페 스티커 시트, 모리 칼리오페 벽(Wall) 스크롤, 모리 칼리오페 데스크 패드, PC 케이블 슬리브, 액세서리 상자와, PC 케이스 포장 등이 된다.
이번 상품은 미국과 캐나다에서 선주문이 가능하며, 전 세계 일부 유통업체 등에서 곧 출시될 예정이다. ‘HYTE’ 공식 쇼핑몰에서는 309.99달러(한화로 약 41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한편, 과거 하코스 벨즈와 오로 크로니의 경우에는 국내 컴퓨터 주변기기 유통사인 ‘서린씨앤아이’에서 판매했던 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