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ESTHER / CHARON UNIVERSE
[자료제공 = 카론 유니버스] 카론 크리에이티브의 뮤직 & 버추얼 브랜드 ‘카론 유니버스’가 신규 버추얼 아이돌 그룹 ‘에스더(AESTHER)’의 실루엣 공개와 데뷔 일정을 발표했다.
에스더는 5인조 여자 버추얼 아이돌 그룹으로, 미카, 엘리, 아리사, 카린, 에리스로 이루어져 있으며, 유니버스를 지키는 ‘유니버스 가디언’이라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카론 유니버스’는 앞으로 에스더의 방대한 세계관을 활용하여 활발한 IP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에스더는 6월 29일 (목요일) 멤버들의 전체 실루엣 공개를 시작으로, 멤버들의 음성을 담은 보이스 메일, 개인 실루엣, 세계관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7월 13일 (목요일) 트위치 라이브 방송을 통하여 최종 데뷔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카론 유니버스의 대표이사이자 총괄 디렉터를 맡고 있는 ‘신예지’ 디렉터는 “운명을 바꾸려는 강한 의지가 있는 영혼들을 드디어 소개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는 소감과 함께, “에스더는 데뷔 2주 뒤에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WCG(월드사이버게임즈)’ 특설 무대에도 출연이 예고되어 있으며, 현장에서도 다각도로 즐길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하였다.
카론 유니버스는 독자적인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음악 레이블 기업으로, 세계 최고의 콘텐츠를 생산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을 지향하고 있다. 카론 유니버스에는 국내 최초 버추얼 아이돌인 ‘레볼루션 하트’가 소속 되어있다.
= 자료제공 : 카론 유니버스
= 편집 : VROZ 편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