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NYCOLOR 주식회사
[팬기자 = 리헤로] 니지산지 소속의 라이버 '사사키 사쿠'가 데뷔 5주년을 맞이하여 본인의 첫 솔로 오리지널 곡을 발매했다.
이번에 발매한 솔로 오리지널 곡 ‘FLAG LIFE’는, 사사키 사쿠가 데뷔 이래 발매한 첫 솔로곡이 되며, 7월 10일 (월요일) 각종 음원 사이트와 관련 매장에서 동시 발매, 애플 뮤직, 유튜브 뮤직 스포티파이 등, 다양한 곳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오리지널 곡은 TV 애니메이션 ‘어쨌든 귀여워’의 오프닝 곡인 ‘찰나의 맹세’를 작곡한 작곡가 ‘Neko Hacker’가 작사와 작곡을 담당하였다.
ⓒ ANYCOLOR 주식회사
2018년 7월 12일 니지산지 전 게이머즈(통합 이전)로 데뷔한 ‘사사키 사쿠’는, 5년이 지난 현재 약 8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버튜버로 성장하였다.
여담으로 '사사키 사쿠'는 니지산지를 통틀어 처음으로 은퇴 번복(재데뷔)을 한 라이버로, 2018년 11월 졸업을 공지하고 은퇴하였으나 다음해 1월 복귀하며 전무후무한 재데뷔 이력을 남겼다. 복귀와 함께 당시 업로드한 ‘생명에게 미움받고 있어’의 개사판 ‘사사키는 미움받고 있어’가 재치있는 가사로 크게 인기를 끌면서 니지산지 최초의 500만 재생을 달성하기도 했고, 2023년 7월 10일 현재 1437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 취재 : 팬기자 리헤로
= 편집 : VROZ 편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