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버 주식회사 / 집사 안경 eyemirror
일본의 여성 버추얼 유튜버 그룹 ‘홀로라이브’ 3기생 시로가네 노엘, 시라누이 후레아와 ‘집사 안경 eyemirror’의 컬래버 안경과 상품의 예약구매가 시작되었다.
‘집사 안경 eyemirror’는 동방 프로젝트, 아이돌 마스터, Fate 시리즈, 블루 아카이브 등 다양한 컬래버 안경을 출시하였으며, 작년에는 시라카미 후부키와 오오카미 미오와의 컬래버 안경과 상품을 출시하기도 하였다.
ⓒ 커버 주식회사 / 집사 안경 eyemirror
이번에 발매되는 안경의 디자인은 시로가네 노엘과 시라누이 후레아의 기본 의상을 이미지하여 제작되었다. 해당 안경을 구매하면 오리지널 안경 케이스와 안경닦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예약구매 기간 동안 안경을 1개 구매 시 특제 클리어 파일이 1장 증정된다.
ⓒ 커버 주식회사 / 집사 안경 eyemirror
컬래버 안경 외에도, 오리지널 쿠션 커버와 아크릴 안경 스탠드의 예약도 진행하고 있다.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집사 안경 eyemirro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예약이 가능한 기간은 7월 11일 (화요일) 12시부터 9월 24일 (일요일) 23시 59분까지 가능하며, 2024년 2~3월 하순부터 배송될 예정이다.
해당 상품들은 해외 배송을 지원하고 있지 않으나, Tokyo otakumode 온라인 숍을 통해 국제 판매를 위한 컬래버레이션 안경을 준비중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