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razy Raccoon
[팬기자 = 리헤로] 일본을 기반으로 두고 있는 프로게임단 ‘Crazy Raccoon’에서, 5번째 ‘Crazy Raccoon Cup’ 발로란트 대회의 개최를 발표했다.
7월 11일 (화요일) Crazy Raccoon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대회의 개최와 함께 일정, 그리고 출연자들의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 대회에는 1팀 당 코치를 포함하여 6명으로 총 8팀이 참가한다. 게임 스트리머, VTuber, 프로 출신 선수 등으로 구성된 팀은 각 코치들의 지휘아래 본 대회 전까지 연습하여 공식 대회가 열리는 7월 15일까지 다수의 비공식 연습을 치른다. 또한, 7월 11일부터는 본 대회에 참가하는 팀들만을 대상으로 한 연습 경기를 통해 선수들을 본방보다 먼저 공개 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5번째로 개최되는 발로란트 경기인만큼, 게임을 주로 방송하는 VTuber 중의 상당수가 참여하였다. 이번에 발표된 버튜버들은 대형 VTuber 소속사인 ‘니지산지’, ‘홀로라이브 프로덕션’ 출신의 VTuber 뿐만 아니라, 개인세 버튜버들까지 다양하게 참여하였는데, 그 중에서도 전 APEX 프로 출신이며 최근 VTuber로 데뷔하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던 한국 출신의 Mondo 또한 포함되어있다.
본 대회 전의 비공식 연습경기는 각자의 개인 채널에서 비정기적으로 방송되며, 7월 11일에 시작되는 공식 대회는 Crazy Raccoon 공식 유튜브에서 메인 중계를, 각자의 개인 채널에서 각각의 시점으로 대회를 즐길 수 있다.
▶ Crazy Raccoon Cup 공식 트위터 바로가기
= 취재 : 팬기자 리헤로
= 편집 : VROZ 편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