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텔라이브
한국의 버추얼 스트리머 그룹 ‘스텔라이브’ 소속 ‘아이리 칸나’의 첫 번째 싱글 ‘ADDICT!ON’ 발매를 기념하면서, LP 실물 앨범의 한정 발매를 진행하고, 친필 사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 스텔라이브
‘스텔라이브’에서는 7월 12일 (수요일) 12시경 트위터를 통해, ‘아이리 칸나’의 첫 번째 싱글 ‘ADDICT!ON‘ 발매를 기념하여, 소장할 수 있는 데뷔 LP 에디션을 준비했다고 하며, “국내 대표 LP 브랜드인 ‘마장뮤직앤픽쳐스’에서 생산하여 퀄리티 높고 질 좋은 LP를 만들기 위해 오랜 시간 준비한 프로젝트”라고 소개했다.
이번 LP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 된 일러스트레이터 pokan의 앨범 커버와 함께, 일러스트 인서트 5매, 화이트 마감의 LP와 게이트 폴드 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초회 주문 생산 방식으로 9월 초 배송을 예정하고 있다.
ⓒ 스텔라이브
이번 LP는 YES24, 알라딘, 영풍문고, 교보핫트랙스 외 다양한 음반, LP 전문 스토어에서 44,000원에 판매가 된다. 예약 기간은 7월 12일 (수요일) 11시부터 7월 26일 (수요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된다.
한편, ‘아이리 칸나’의 첫 번째 싱글 ‘ADDICT!ON’은, 일본의 여성 버추얼 유튜버 그룹 ‘홀로라이브’ 0기생 ‘호시마치 스이세이’가 진행하고 있는 일본의 공영방송 NHK 라디오 ‘브이아루! ~VTuber의 음악 라디오~’ 제14화에 소개되기도 했다. 한국의 버튜버가 발표한 오리지널곡이 일본의 NHK 라디오에서 소개가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