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나토 아쿠아 / 커버 주식회사
일본의 여성 버추얼 유튜버 그룹 ‘홀로라이브’ 2기생 ‘미나토 아쿠아’가 직접 프로듀스한 비주얼 노벨 게임 ‘아쿠아리움’의 PC버전인 ‘아쿠아리움 for Windows’의 예약과, 발매를 기념한 한정 패키지 상품의 판매가 개시되었다.
‘아쿠아리움’은 게임의 기획, 개발, 판매를 하는 ENTERGRAM에서 제작한 게임으로, 미나토 아쿠아가 직접 주연과 프로듀스를 담당하고 등장 인물이나 CG의 제작 등 해당 작품의 감수를 진행하였다.
홀로라이브 공식 트위터는 ‘아쿠아리움 for Windows’의 예약을 개시하였다고 발표하였다. 또한, 신규 에피소드가 추가 수록되었으며, 홀로라이브 공식 쇼핑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판 패키지 상품을 공개하였다.
ⓒ 미나토 아쿠아 / 커버 주식회사
패키지의 내용은 ‘아쿠아리움 for Windows’의 게임 패키지, B2 사이즈의 태피스트리, 아크릴 스탠드, 아크릴 열쇠고리, 드라마 CD,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으로 구성되어있다.
‘아쿠아리움 for Windows’는 10월 26일 (목요일)에 발매가 결정되었으며, 후일 글로벌 게임 플랫폼 Steam에서도 판매를 예정하고 있다. 한정판 패키지 상품은 7월 13일 (목요일) 12시부터 9월 4일 (월요일) 18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