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askey / ANYCOLOR 주식회사
[팬기자 = 리헤로] 니지산지 소속 여성 유닛 ‘Nornis’와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콘텐츠 엔터테인먼트 창출 스튜디오인 ‘taskey’가 제작하는 만화 ‘감금 구역 레벨X’의 오리지널 타이업 악곡의 제작이 결정되었다.
이번에 발표하는 오리지널 곡인 ‘Ray of Hope’는 ‘계속되는 절망에 굴복하지 않고 계속해서 싸워 나간다’를 테마로 ‘감금구역 레벨X’의 세계관을 담은 곡으로, 일본의 동인 작곡가 ‘Powerless(無力p)’가 작사, 작곡하였다.
‘감금 구역 레벨X’의 스토리를 응축한 애니메이션과 함께 제작된 ‘Ray of Hope’의 뮤직비디오는 7월 19일 (수요일) 20시에 peep tv 공식 YouTube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주력으로 하는 주식회사 taskey는 모바일 환경의 최적화를 위해 전용 애플리케이션 ‘peep’을 통해 만화, 소설 등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만화 ‘감금 구역 레벨X’는 시간 루프 물로, 봉쇄된 아파트를 배경으로 여고생 ‘스즈카’가 미확인 생명체 X를 피해 무사히 탈출을 도모하는 만화이다.
ⓒ ANYCOLOR 주식회사
Nornis는 ‘마치타 치마’와 ‘이누이 토코’의 고음과 저음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하모니를 전달하는 여성 2인조 유닛으로, YouTube 채널을 중심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Nornis는 기존 ‘아사히나 아카네’까지 총 3인의 여성 유닛이었으나, 지난 5월 ‘아사히나 아카네’가 니지산지를 졸업하며 2인 유닛으로 개편되어 활동 중이다.
= 취재 : 팬기자 리헤로
= 편집 : VROZ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