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K Music
일본의 버추얼 싱어 프로덕션 ‘라이브유니온’에서 공식 웹페이지를 개설하고, 자사의 로고를 새롭게 리뉴얼 하였다는 것을 알렸다.
‘라이브유니온’ 공식 트위터에서는 7월 20일 (목요일) 18시경, ‘라이브유니온’의 공식 웹페이지를 신설하였고, 거기에 따라 로고를 리뉴얼 하였다고 하는 내용을 트윗하였다.
ⓒ RK Music
일본의 SNS, 모바일 게임 전문 회사 GREE의 메타버스 관련 자회사인 ‘주식회사 REALITY’와, 일본의 유명 음반 레이블 ‘KING RECORDS’가 합작하여 만든 버추얼 음반 레이블 프로덕션 ‘주식회사 RK Music’에서 운영하는 버추얼 싱어 프로덕션 ‘라이브유니온’은, 음악을 축으로 활동하는 버추얼 탤런트를 지원하고, 활동의 장을 넓혀가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음악 프로젝트로, 음악을 즐기는 모든 사람들에게 기억에 남는 음악 체험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소속 버추얼 싱어로는 ‘엔마 루리’, ‘HACHI’, ‘카노 히미츠’, ‘세토노 토토’, ‘미나세 나기’가 소속되어 있다.
ⓒ 커버 주식회사 / RK Music / mikai inc. / 카구라 나나 / 스오우 파트라
한편, 소속 버추얼 싱어 ‘HACHI’는 8월 5일 개최되는 ‘MUSIC VERSE LIVE’에 출연하는 것이 확정되었고, ‘닛케이 엔터테인먼트’ 제8호에 인터뷰가 게재되기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