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LUP
한국의 버추얼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젝트인 ‘V-LUP(브이럽)’ 소속 ‘이주인’의 첫 번째 오프라인 콘서트가 7월 22일 (토요일) 19시부터 롯데시네마 홍대입구점과 이주인의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온・오프라인 동시 송출된다.
지난 7월 8일, 오프라인 콘서트 개최에 대해 처음으로 알린 V-LUP은, 7월 13일에는 특설 페이지 오픈, 7월 14일에는 관련 굿즈를 공개하였고, 7월 15일에는 티켓 예매를 시작하면서 이번 콘서트를 홍보하였다.
ⓒ V-LUP
이번에 발매되는 오프라인 현장 굿즈로는, 이주인 공식 응원봉(29,900원)과, 이주인 공식 응원 타올(10,000원), 그리고 랜덤 포토카드 5종이 있다. 굿즈는 7월 22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롯데시네마 홍대입구점 8층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결제는 신용카드 내지는 체크카드 만으로 진행하며, 현장 상황에 따라 간편 결제(삼성페이, 애플페이, 카카오페이 등)가 불가능하고, 현금 및 계좌 이체도 불가능하다.
또한, 콘서트가 종료된 후에는 좌석 추첨 이벤트와 현장 라이브 소통 이벤트 등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오후 7시에 시작하여 약 120분 진행하는 것으로 예정되어 있다.
ⓒ V-LUP
한편, V-LUP에서는 이번 콘서트를 더욱 특별하게 즐기는 방법으로, 이번에 판매되는 굿즈인 응원봉 사용법에 대해 알리면서, 각 곡의 순서대로 정해진 응원봉의 색상을 고지하기도 했다.
V-LUP 이주인의 첫 번째 온・오프라인 콘서트는 현재도 롯데시네마 홍대입구점 예약 페이지에 티켓을 예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는 이주인의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