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e:AcT
“버추얼 세계에서 Re:액션을 시작하자”를 테마로, 음악 활동과 함께 게임 실황, 기획 방송 등을 진행하고 있는 일본의 버추얼 탤런트 사무소 ‘Re:AcT’에서 진행하는 노래 메들리 기획 “Virtual Medley in 2023 Summer”의 참가자 내용이 공개되었으며, 첫 날에는 한국의 버추얼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젝트인 ‘V-LUP(브이럽)’ 소속 ‘이주인’도 참가하게 되는 것이 발표되었다.
Re:AcT 공식 트위터에서는 7월 27일 (목요일), 8월 5일 13시부터 시작하는 노래 메들리 기획 “Virtual Medley in 2023 Summer” 첫 날의 참가 멤버들을 공개하였다.
우선 첫 날의 참가 게스트는 에르세와 상어포키, 카나데 미미, 아마기 텐, 문못슈, 모치모치 사쿠라에 이어, 한국의 V-LUP 소속 이주인이 참가하게 된다. 방송 시간은 8월 5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이 된다.
계속해서 마리나스, 토쿠사리 쿠쿠리, 모코타 메메메, 토리 세이, 카구라 스즈, 칸나기 텐리, 하나바사미 쿄우, 유메카와 카나우, 츠쿠시 아리아, 네코노 유키노, 스메라기 로제, 우스와 스우, 마코우 리사, 미코시 타란, 오토기 네무가 참가한다.
2023년 8월 5일 (토요일), 6일 (일요일) 양일간 개최되는 “Virtual Medley in 2023 Summer”는, 낮 13시부터 각 참가자의 YouTube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고, 이튿 날의 참가 멤버는 7월 28일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