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리 세이 / 나나시잉크
일본의 버추얼 유튜버 사무소 ‘나나시잉크’ 소속 ‘토리 세이’의 생일 기념 3D 라이브가 8월 8일 (화요일) 20시부터 시작되고, 8월 9일 (수요일) 0시에 세 번째 싱글이 발매된다.
이번에 개최되는 3D 라이브는, 댄스를 포함하여 전체적인 구성과 연출까지 모두 토리 세이가 직접 담당한 라이브가 되며, 게스트로는 같은 소속사인 ‘이에이리 포포’, ‘헤비요이 티아’와 함께, 스페셜 게스트로 ‘크로커다일’ 소속의 닌자계 VTuber ‘아사노 루리’가 참가한다.
또한, 토리 세이가 직접 작사와 작곡을 담당한 세 번째 싱글의 뮤직비디오가 8월 8일 (화요일) 22시에 프리미어 공개되고, 8월 9일 (수요일) 0시에 디지털 발매된다. 이 곡은 2022년 1월 23일에 발표되었던 첫 번째 싱글 ‘우리들만의 색’, 2022년 8월 8일에 발표되었던 두 번째 싱글 ‘태양의 에일’에 이어, 토리 세이가 직접 작사, 작곡한 세 번째 오리지널 곡으로, 과연 어떤 컨셉의 오리지널 곡으로 탄생했을지 기대가 된다.
2021년 10월 24일, 나나시잉크 ‘비익의 크로스피스’의 일원으로 데뷔했던 토리 세이는, 어린 시절부터 피아노를 연주해 왔으며, 700곡 이상을 연주해 왔고, 그러한 능숙한 연주력과 음악적 경험으로 스스로 작사, 작곡, 편곡을 하거나, 다른 아티스트에게 악곡을 제공하기도 했다. 방송을 통해서도 피아노 라이브 연주 방송을 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게임이나 기획 방송을 진행하는 등, 한 분야에 머무르지 않는 다양한 방송 활동을 하고 있다.
ⓒ 토리 세이 / 나나시잉크
한편, 버추얼 탤런트 사무소 ‘Re:AcT’에서 진행하는 노래 메들리 기획 “Virtual Medley in 2023 Summer”에도 참가하며, 8월 5일 (토요일) 21시 30분에 노래방송을 진행하게 된다. 해당 기획 방송에는 한국의 버추얼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젝트인 'V-LUP(브이럽)’ 소속 ‘이주인’도 참가하여, 18시 30분에 방송을 진행한다.